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올슉업> 작품과 환상의 시너지를 이루는 최강 캐스팅 공개! 5월 4일(수) 1차 티켓 오픈!: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올슉업> 작품과 환상의 시너지를 이루는 최강 캐스팅 공개! 5월 4일(수) 1차 티켓 오픈!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4/27 [19:23]

뮤지컬 <올슉업> 작품과 환상의 시너지를 이루는 최강 캐스팅 공개! 5월 4일(수) 1차 티켓 오픈!

편집부 | 입력 : 2016/04/27 [19:23]


:: 사진 = 뮤지컬 포스터 | 사진제공 = ㈜씨앤프러덕션, ㈜킹앤아이컴퍼니 ::
[내외신문=김미령기자]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으로 탄생한 뮤지컬 이 6월 17일(금) 개막을 확정하며 베일에 가려져 있던 캐스팅을 공개했다. 캐스팅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마치 파티의 한 장면을 옮겨놓은 듯한 모습과 강렬한 로고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배우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뮤지컬 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의 1차 티켓 오픈은 5월 4일(수)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시대의 아이콘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 은 그가 데뷔 전 이름 모를 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2년 만에 돌아온 은 작품의 매력을 배가시킬 환상적인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래의 슈퍼스타를 꿈꾸는 청년 ‘엘비스’ 역에는 휘성-김성규-최우혁이 확정되었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휘성. 그가 부르는 엘비스의 명곡은 그 자체만으로도 강력한 관전 포인트를 선사한다.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김성규는 엘비스 그 자체의 모습을 무대 위에 펼쳐 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으로 마치 엘비스와 같이 혜성처럼 나타난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 최우혁은 이전 작품과 전혀 다른 캐릭터로 변신을 예고하며 뮤지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엘비스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와 가까워지기 위해 남장까지 결심하는 당찬 소녀 ‘나탈리’ 역 캐스팅 또한 이목을 끈다. 뮤지컬에 첫 도전 하는 박정아는 ‘나탈리’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휘성과 커플을 이룰 예정인 그녀는 “서로 오래 알고 지내긴 했지만 이렇게 함께 호흡을 맞추기는 처음”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내 두 사람이 선보일 관록 넘치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나탈리’ 역의 안시하와 제이민 역시 화제를 모은다. , 등 다수의 작품으로 뮤지컬 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아왔던 안시하는 ‘나탈리’ 역으로 다시 한번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현재 에서 이츠학 역으로 파격적인 열연을 선보이고 있는 제이민은 걸크러쉬 매력의 정점을 선보일 것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와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뮤지컬 을 빛낼 예정이다. 나탈리에 대한 순애보적인 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소년 ‘데니스’ 역에는 연극 의 김재만과 얼마 전 MBC [복면가왕]으로 화제를 모은 안세하가, 아름답고 지적인 매력이 넘치는 박물관 큐레이터 ‘산드라’ 역에는 뮤지컬 의 정가희와 가수에서 뮤지컬 배우로 영역을 넓힌 송주희가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아내가 세상을 떠난 후 사랑을 잃고 살아온 나탈리의 아버지 ‘짐’ 역에는 지난 시즌에서 활약한 정찬우와 뮤지컬 의 장대웅이, 짐의 오랜 친구로 솔직하고 화끈한 성격을 지닌 홍키통크바 주인 ‘실비아’ 역에는 뮤지컬 의 서지영과 뮤지컬 의 류수화가 열연한다. 엄마의 솔직한 성격을 쏙 빼 닮은 실비아의 딸 ‘로레인’ 역은 뮤지컬 의 조윤영과 뮤지컬 의 이하경이, 첫 눈에 반한 로레인과 깐깐한 엄마 사이에서 갈등하는 마틸다 시장의 아들 ‘딘’ 역은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출연하는 김태윤과 뮤지컬 의 선한국이 맡는다. 스스로를 도덕적 나침반이라 칭하는 보수적인 마을의 시장 ‘마틸다’ 역은 뮤지컬 의 임은영과 뮤지컬 의 정영아가, 마지막으로 마틸다 시장을 말없이 묵묵하게 따라다니는 보안관 ‘얼’ 역은 김선이 맡아 연기한다.
캐스팅 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뮤지컬 은 6월 17일(금)부터 8월 28일(일)까지 공연된다. 5/4(수)~5/10(화) 기간 내 예매시 조기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