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카포네 트릴로지>에 이은 또 한번의 전율 연극 <사이레니아> 5월 4일(수)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내외신문
로고

<카포네 트릴로지>에 이은 또 한번의 전율 연극 <사이레니아> 5월 4일(수)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4/27 [19:34]

<카포네 트릴로지>에 이은 또 한번의 전율 연극 <사이레니아> 5월 4일(수)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

편집부 | 입력 : 2016/04/27 [19:34]


:: 사진 = 연극 포스터 | 사진제공 = ㈜아이엠컬처 ::
에 이어 또 한번의 센세이션을 선사할 연극 가 국내 초연을 앞두고 5월 4일(수) 오후 2시에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 한다.는 2015년 국내 초연되어 이례적인 흥행을 기록한 연극 의 연출가 제스로 컴튼의 또 다른 작품. 1987년 폭풍우가 몰아치던 어느 수요일, 영국 남서쪽 콘월 해역에 위치한 블랙록 등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는 와는 또 다른 신선한 전율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작품은 블랙록 등대의 등대지기인 아이작 다이어가 의문의 구조 요청을 남긴 채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지기 스물 한 시간 전의 일을 그린다.를 통해 국내 관객들도 경험한 바 있는 제스로 컴튼 특유의 리얼한 무대는 오로지 30명만이 착석 가능한 공간 안으로 관객들을 초대해 2명의 배우가 펼치는 팽팽한 드라마를 마주하게 한다. 블랙록 등대의 일부를 잘라낸 듯한 의 무대는 로 시카고 렉싱턴 호텔을 사실적으로 구현해낸바 있는 장춘섭 미술감독의 파트너인 변기연 미술감독이 맡아 제작한다. 여기에 뮤지컬 , 의 이현규 조명 디자이너가 합류해 등대 안의 적막한 불빛과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스산한 달빛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낸다.
?:: 사진 = 연극 컨셉 사진 | 사진제공 = ㈜아이엠컬처 ::?이렇듯 원작과 크리에이티브팀 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는 드라마의 탄탄함을 배가시킬 쟁쟁한 캐스팅으로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의문의 구조 요청을 남긴 채 사라지는 등대지기 ‘아이작 다이어’ 역은 뮤지컬 ,<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홍우진과 연극 , 의 이형훈이 번갈아 무대에 오르며 세밀한 감정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아이작 다이어가 실종되기 전 만나는 폭풍우에 떠내려온 여인 ‘모보렌’ 역은 연극 의 전경수와 연극 의 김보정이 맡아 열연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것이다.2015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을 통해 “밀폐된 공간과 훌륭한 드라마의 조화가 만들어낸 미니 마스터클래스”(thereviewshurb), “극적인 리얼한 체험이 선사하는 스릴”(BroadwayBaby)이라는 호평을 모으며 국내 초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연극 는 6월 14일(화)부터 8월 15일(월)까지 대학로 TOM 연습실 A에서 공연된다. 6월 14일(화)부터 6월 17일(금)까지 10%의 프리뷰 할인이 제공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