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리암 니슨,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차 한국 입국:내외신문
로고

리암 니슨,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차 한국 입국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12 [10:58]

리암 니슨,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차 한국 입국

편집부 | 입력 : 2016/01/12 [10:58]


[내외신문=심종대 기자]할리우드 배우 리암 니슨(Liam Neeson)이 11일 영화 ‘인천상륙작전’(이재한 감독, 태원엔터에인먼트 제작) 촬영을 위해 아시아나 A380을 이용해 뉴욕에서 입국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선행된 첩보작전을 성공시킨 8명의 부대원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이정재, 이범수가 주연을 맡았고, 리암 니슨은 극 중 UN연합군의 총사령관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으로 출연한다.

 

리암 니슨이 탑승한 OZ221편은 아시아나항공이 A380을 투입하는 뉴욕-인천 노선으로, 리암 니슨은 내한 기간 동안 지난 달 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인천상륙작전’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번 리암 니슨이 탑승한 아시아나 A380 퍼스트 클래스는 국내 최초로 트윈 슬라이딩 도어를 장착해 기내에서 프라이버시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지그재그식 좌석 배열(Staggered Layout)을 도입해 승객 이동에 편의를 더한 비즈니스 클래스, 슬림핏 디자인과 2층 창가좌석에 마련된 개인 수납장을 이용할 수 있는 이코노미 클래스 등 승객 수요에 맞춰 설계되어 좌석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아시아나 A380의 특장점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 6월부터 뉴욕노선에 A380을 주 7회 운영하고 있고, LA, 방콕 노선에 주 7회(매일), 홍콩 노선에 주 3회(수, 토, 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올해 A380 2대의 추가 도입을 앞두고 있다.

 

한편,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포화 속으로’의 이재한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2016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