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기탁 지역사랑 실천:내외신문
로고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기탁 지역사랑 실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1 [11:27]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기탁 지역사랑 실천

편집부 | 입력 : 2015/12/11 [11:27]


[내외신문=정재화 기자]전북 부안군 상서면 청림리 4개 마을 주민과 (유)부광종합전기가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이사장 김종규 부안군수)에 장학금을 기탁, 지역인재 양성에 동참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은 상서면 청림리 청림.유동.노적.거석마을 등 4개 마을 이장과 (유)부광종합전기 봉만기 대표가 군청을 찾아 김종규 이사장에게 “열심히 배움에 정진하는 학생들의 꿈을 키우는데 써 달라”며 장학금 200만원과 5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장학금 기탁은 상서면 청림리 4개 마을 주민 270여명이 마을 경영을 위해 모아놓은 마을운영비 중 일부를 뜻 깊은 곳에 사용키 위해 주민의견을 수렴한 뒤 마을당 50만원씩 총 2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또 평소 연말이면 기부봉사와 연탄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던 봉만기 대표는 “기업인의 한 사람으로써 지역교육의 발전을 위해 인재육성에 동참하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진면 동전리에 위치한 부광종합전기는 전기공사업, 건설, 건축업을 하고 있는 향토기업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 약자 가정에 후원을 하고 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하신 장학금은 지역인재 육성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