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현수-유희관, “두산 키플레이어. 바로 ‘나’”:내외신문
로고

김현수-유희관, “두산 키플레이어. 바로 ‘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7 [15:22]

김현수-유희관, “두산 키플레이어. 바로 ‘나’”

편집부 | 입력 : 2015/10/17 [15:22]

[내외신문=심종대 기자]두산 베어스 김현수와 유희관이 이번 플레이오프 키플레이어로 “나”라고 자신들을 직접 지목했다.

 

두 사람은 17일 마산 올림픽기념관에서 열린 미디어데이에 두산을 대표해 참석, 플레이오프 두산의 키플레이어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진지하게 “나”라고 대답했다.

 

먼저 김현수는 “수빈이가 준플레이오프 때 잘 맞은 타구들이 야수 정면으로 가는게 많았다. 이를 갈고 있더라”라면서, “수빈이는 우리 팀 핵심이다. 키플레이어는 나다. 내가 병살을 안치면 된다”면서 농담섞인 의지의 표현을 나타냈다.

 

이에 유희관은 “그동안 내 예언이 많이 적중했다. 2년 전 준플레이오프에서 한국시리즈까지 갈 때고 그랬고, 이번 준플레이오프 때도 4차전을 예상했고 김현수 니퍼트가 모두 잘했다”면서, “이번 플레이오프는 나만 잘하면 팀이 잘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유희관은 이어 “준플레이오프 좁은 목동구장을 떠나 홈 잠실에서 던지게 돼 자신감이 있다. 준플레이오프에 못던졌는데 동료들 덕에 한 번더 기회를 얻은 것 같다”면서, “이번에는 자신있게 던지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