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스포맥스, “차은교,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최연소’ 미즈비키니 달성”:내외신문
로고

스포맥스, “차은교,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최연소’ 미즈비키니 달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7 [21:12]

스포맥스, “차은교,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최연소’ 미즈비키니 달성”

편집부 | 입력 : 2015/09/27 [21:12]


차은교/사진제공=스포맥스

 

[내외신문=김원영 기자]지난 18과 19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 아트홀에서 열린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의 꽃 ‘미즈비키니’ 부문에서 역대 최연소 그랑프리가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얼마 전 ‘MBC 다큐스페셜-머슬녀 전성시대’ 에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머슬녀 중 한 명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차은교’ 선수.

 

올해 21세의 차은교 선수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깡마른 몸매가 콤플렉스인 평범한 여대생이었다. 그러던 그녀가 지난 상반기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혜성 같이 나타나 미즈 비키니 톨 부문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 하반기 대회에서는 그랑프리의 영광까지 얻은 비결은 무엇일까.

 

여대생인 차은교 선수는 평소 양 다리에 무거운 모래주머니를 찬 상태로 등하교를 하면서, 하루 수 시간을 근력 트레이닝에 쏟을 정도로 운동에 열정이 강하다. 또한 강도 높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 도 철저히 하며, 틈틈이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섭취하고 있다.

 

그녀가 최근 즐겨마시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의 ‘머슬쉐이크’다. 머슬쉐이크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가운데서는 처음으로 밀크시슬 성분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스포츠인의 관심이 높다. 또한 까다로운 맛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초코맛을 구현함과 동시에 1회 섭취량 당 30g의 단백질, 250mg의 단백질 소화효소 프로테아제, 50mg의 밀크시슬을 포함한 탁월한 구성으로 포만감이 좋아 운동 초보부터 전문 선수까지 누구나 섭취해도 무방하다. 차은교 선수처럼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갖고 싶다면 꾸준한 운동과 함께 비키니 쉐이크 같은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꼭 챙기도록 하자.

 

한편 차은교 선수를 비롯해 유승옥, 이연, 낸시랭, 레이양 등 ‘몸짱’ 열풍을 주도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주최사이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