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5월 연휴 “청계천에서 즐기는 보드맵투어 어때요?”:내외신문
로고

5월 연휴 “청계천에서 즐기는 보드맵투어 어때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1 [14:16]

5월 연휴 “청계천에서 즐기는 보드맵투어 어때요?”

편집부 | 입력 : 2015/05/01 [14:16]
보드게임 ‘트래블러 인 청계천’을 원작으로 한 이색관광 “청계천 보드맵투어”

근로자의 날부터 어린이날까지 5월 초의 황금연휴에 뭐할까??교외로 나가자니 막히는 도로사정에 운전 스트레스도 만만치않다.?대중교통으로 가볍게 서울 시내에서 친구, 가족, 연인이 즐길 수 있는 “청계천 보드맵투어”를 소개한다.

 

청계천 보드맵투어는 청계광장에서 시작해서 가족, 친구, 연인, 회사동료 등과 팀을 이뤄 진행하는 관광 프로그램이다.?청계천 다리와 청계천 주변의 살거리(BUY), 볼거리(SEE), 먹거리(EAT) 가득한 관광명소를 돌며 즐겁게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되어 있다.?따뜻한 봄의 정취가 있는 청계천을 따라 걸으며 청계천의 숨겨진 이야기도 듣고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청계천 보드맵투어”   5월 2, 9일 토요일은 4인 이상 팀들의 미션경쟁이 5월 3, 10일 일요일은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에스에이치네스크 제공)

 

청계천 보드맵투어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관광주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트래블러 인 청계천’이라는 스토리텔링 관광지도형 보드게임을 토대로했다.?참가자들은 실제 청계천을 배경으로 자기만의 관광코스를 완성하며 ‘무한도전’이나 ‘런닝맨’ 같은 방송 프로그램과 같은 즐거운 체험을 누릴 수 있다.?

 

참가비는 1인 5천원이며 신청은 ‘트래블러 인 청계천’ 제작사인 에스에이치네스크(http://www.shnesque.com/ , 070-8805-3315)를 통해 가능하다.


[윤준식 기자 / newsnzine@sisa-today.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