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지난 6월 27일 19시 30분 노량진 CTS 기독교 TV 방송 아트홀에서 6.25 정전 70주년 기념 참전 국가 대사 & 국민 초청,CTS 소울콰이어 & 소울콰이어 챔버 오케스트라 음악회가 손인오 총감독의 연출로 성대하게 열려 감동을 주었다.
오프닝은 축시낭송은 칠천만이 하나되게 하소서 이강철 시/심미옥.이강철 시인 낭송으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강철 심미옥 시인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애국시 낭송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 하고있다. 베트남 다낭, 프랑스 파리, 뉴욕 카네기홀 공연에 LA.뉴저지. 중국 청도 교주시 한.중 문화예술 축제에 초청을 받아 27일 출국 교주시 문화광장에서 애국시를 낭송 할 예정이며,일본 공연도 예정되어있다.
이강철 시인은 시낭송계 대부이며 심미옥 시인 모델은 요즘 한창 뜨는 시니어 모델로 메이저급 방송에 출연이 이어 지고 있다.
미국 뉴욕 카네기홀 시낭송콘서트(5월 20일) M.C 시낭송 출연 및 모델위원장으로 활동 했으며,제이액터스 소속 모델 강사로 현대백화점 문화센타에 출강 하고 있다,
최근 남양주시 다산문화예술진흥원 모델위원장 임명을 받았으며,지난 6월 10일 제 1회 청록파 시낭송대회 박두진 시 "해" 낭송으로 대상을 수상한 주인공 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