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한국가을문학(발행인 박가을) 제3호 출판기념회 및 신인상 시상식이 2023년 6월 14일(목) 오후3시에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스페이스 오즈 카페에서 실시되었다. 주최는 한국가을문학으로, 후원은 (사)한국문인협회, 도서출판 뜨락에, 뉴스시선집중, 더스토리방송, 범아기전(주), 해바라기 꽃집에서 후원하여 행사를 빛나게 하였다.
행사 진행은 강 봄님의 사회 진행으로 식전 행사로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공연으로 하모니카 합주가 실시되었다.
이후 계속해서 식전 행사로 시낭송이 실시되어 낭송가 류지윤, 박미향, 이성순, 정다운 님들의 유명시 낭송으로 시향의 꽃 향기를 발산한 후 본 행사로 들어갔다.
박가을 발행인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민의례를 간략하게 치른 후 박가을 발행인의 인사말과 내빈 소개가 있었다. 축사는 전)안산시장 시인 제종길, 안산문인협회 회장 시인 오필선님, 서울시인대학장 문학평론가 최병준님, 전)안산문인협회 아동문학가 신현미님, 끝으로 한국가을 문학 상임고문 남상현님의 축사로서 '한국가을문학 3호 출판을 축하하며 4인의 신인문학상을 받게되는 분에게 축하한다고 말하고 창대한 꿈을 이루라는 성원의 말씀이 있었다.
결과보고 및 심사평은 윤금아 주간이 총괄적으로 보고하였으며 이후 축하공연과 축시 낭송으로 들어가 시낭송은 임성산님, 허시중님이 아름다운 시를 낭송하여 주었으며 공연은 하모니카 연주로 이쌍금님과 홍경란님이 연주하여 주었으며 노정숙님이 동화구연을 해 주어서 박수를 받았다.
신인문학상 시상식 및 수상소감 순서에서 시부문 수상자인 송경애시인과 박종직 시인이 수상하면서 소감발표를 하였고 수필부문에는 한혜숙 수필가가 수상하였으며 소감을 발표하면서 그들의 굳은 의지를 피력하며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이였다.
이후 남상헌 상임고문의 색소폰 연주가 있은 후 케이크 커팅식을 가지며 마무리를 짖고 기념촬영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