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패션업계 빠른배송으로 이커머스시장과 경쟁 선언:내외신문
로고

패션업계 빠른배송으로 이커머스시장과 경쟁 선언

카카오모빌리티 국내 편의점 광고시장 선점..위치기반 광고서비스 제공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5/17 [10:13]

패션업계 빠른배송으로 이커머스시장과 경쟁 선언

카카오모빌리티 국내 편의점 광고시장 선점..위치기반 광고서비스 제공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5/17 [10:13]

카카오모빌리티와 국내 편의점 4사 (GS25, CU, 7-Eleven, 이마트24)는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인해 국내 편의점들은 카카오모빌리티의 위치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맞춤형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며, 이를 통해 광고 효율성과 수익성을 높일려는 전략으로 보인다. 또한, 국내 최초로 편의점 4사 통합 광고 상품도 기획하고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는 편의점들이 각자 광고를 운영하는 것보다는 통합된 광고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게 된다는 뜻이다. 이번 협약으로 광고주는 위치 기반의 타겟팅 광고를 통해 정확한 광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더욱 다양하고 맞춤화된 광고를 받게 된다고 한다. 

 

한편, 패션플랫폼 업체들이 '빠른 배송'을 강조하는 이유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맞대응하기 위해 빠른배송을 들고 나왔다. 이커머스 업계에서는 고객들이 상품을 빠르게 받아보는 것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빠른 배송 서비스가 필요해서다. 

 

빠른 배송은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공하며, 구매 결정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판단으로 보인다.  패션플랫폼 업체들은 이를 인지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경쟁 우위를 가져갈 수 있습다. 또한, 새로운 트렌드나 제품들이 빠르게 변경되는 패션 시장에서는 빠른 배송이 중요한 요소다. 고객들은 최신 제품을 빠르게 구매하여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는 패션 시장에 민첩하게 대응하고자 하는 움직임을 보였다. 

 

이를 위해 패션플랫폼 업체들은 자체 물류 시스템의 개선, 협력 로지스틱 파트너와의 협업, 지역 창고 구축 등을 통해 빠른 배송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또한, 가장 최근의 로컬 스토어나 파트너 상점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적인 배송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배송 시간을 단축시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패션플랫폼들이 빠른 배송을 강조하고 이커머스에 맞대응하는 것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이는 패션 시장에서의 경쟁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고객들의 만족도와 이커머스 매출에 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