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세종대 세종나눔봉사단, 제3회 세종나눔 봉사활동수기 공모전 수상자 발표:내외신문
로고

세종대 세종나눔봉사단, 제3회 세종나눔 봉사활동수기 공모전 수상자 발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2/18 [18:12]

세종대 세종나눔봉사단, 제3회 세종나눔 봉사활동수기 공모전 수상자 발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2/18 [18:12]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세종나눔봉사단은 지난 1133회 세종나눔 봉사활동수기 공모전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세종나눔 봉사단 봉사 활동
세종나눔 봉사단 봉사 활동

이번 공모전은 2020년 한해 봉사활동을 통한 다양한 경험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재학생의 봉사활동 수기를 응모 받아 진행됐다.

공모전의 주제는 봉사활동에서 경험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 가치를 퍼뜨릴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였다.

공모전에는 총 12명이 참가했으며, 수상은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3, 가작 4명이 선정됐다.

대상은 류여진(디자인이노베이션·17학번) 학생이 차지했다. 류여진 학생은 코로나19로 예술 수업이 어려운 아이들과 함께 부채를 직접 만들어 고생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부채 만들기 클래스 활동을 중심으로작은 움직임이 모여 또 다른 움직임을 일으키다. 가을의 부채 만들기 클래스를 주제로 응모했다.

류여진 학생은 대학 생활의 봉사활동을 돌아보는 동시에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꿈꿀 수 있는 시간이었다. 그림으로 웃음을, 응원을,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다. 저의 활동 취지에 공감해주시고,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