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달의 소녀, 네 번째 티저 영상 'XIVX'(엑스포엑스) 공개..나비 연관성 무엇일까?:내외신문
로고

이달의 소녀, 네 번째 티저 영상 'XIVX'(엑스포엑스) 공개..나비 연관성 무엇일까?

최동민 | 기사입력 2019/01/31 [10:32]

이달의 소녀, 네 번째 티저 영상 'XIVX'(엑스포엑스) 공개..나비 연관성 무엇일까?

최동민 | 입력 : 2019/01/31 [10:32]

[내외신문]최동민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네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1일 자정,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XIVX'(엑스포엑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홍콩의 밤거리 속 차에서 내리는 이브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도심 한 가운데에서 올 블랙의 시크한 옷을 입고 춤을 추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브와 츄가 만나 보여주는 강렬한 퍼포먼스 또한 걸크러쉬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지난 티저 영상에서 등장한 나비에 이어 이번 영상 후반부에 나비를 연상케하는 춤이 공개돼 나비와 새 앨범의 연관성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새 앨범의 티저 영상들은 모두 해외 로케에서 촬영됐다. 'XIIX'(엑스투엑스)의 고원은 처음 하슬이 공개됐던 아이슬란드, 'XIIIX'(엑스쓰리엑스)의 올리비아 혜는 희진이 공개됐던 파리에서 촬영했다. 이번 티저는 이달의 소녀 1/3 유닛이 탄생했던 홍콩을 배경으로 해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팬들의 호기심과 추리를 자극한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LOOΠΔ Concert [LOOΠΔVERSE]'를 개최하고 새 앨범의 전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이달의 소녀 티저 'XIVX'(엑스포엑스) 티저영상 화면 캡쳐]

 

 

내외신문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