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우리는 하나" 10주년 된 삼총사 프레스콜 개최:내외신문
로고

"우리는 하나" 10주년 된 삼총사 프레스콜 개최

윤빛나 | 기사입력 2018/03/21 [15:11]

"우리는 하나" 10주년 된 삼총사 프레스콜 개최

윤빛나 | 입력 : 2018/03/21 [15:11]



 


 

[내외신문=윤빛나 기자]


 

2009년 초연 이후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가 10주년을 맞아 다시 무대에 올랐다.

초연 당시 멤버였던 "신엄유민법"이 다시 돌아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의 프레스콜이 20일 한전아트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알렉산드로 뒤마의 대표적인 "삼총사"를 원작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의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약 한 시간 가량 선보인 주요장면 시연에서는 달타냥과 삼총사의 만남과 리슐리 추기경의 음모, 그에 맞서는 달타냥과 삼총사의 활약 등의 이야기를 선보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극 도입부인 가면무도회 장면에서는 앙상블 배우들이 선보이는 파워풀한 군무가 눈길을 사로잡았고 삼총사의 검술 장면에서는 한층 화려해진 액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포르토스역의 김법래는 단순 명백하고 ‘정의는 살아 있다‘ 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어른들의 동화 같은 이야기라 이 작품이 10년 동안 올 수 있었을 거라 생각했다고 이야기 했다.


 

 


아토스역을 맡은 유준상은 처음 할 때 10년 이상 갈지 몰랐다며 같은 초연 멤버 이었던 김법래와 다른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10년을 갈지 몰랐지만 그 시간이 와서 한 씬 한 씬 다 소중하다며 이 작품이 10년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관객 분들이 사랑해 주었기 때문이라며 소감을 이야기 했다.

또한 이번이 정말 마지막 삼총사가 될 것 같아서 지방 공연까지 마치면 많은 생각을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라미스 역의 민영기는 이 작품이 20년까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다.

10주년에 합류한 달타냥 역의 서은광은 10주년에 함께 하게 되서 영광이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고?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공연하게 되서 많이 배우고 성장 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이야기 했다.


 


밀라디역으로 다시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이야기한 서지영은 공연계에서도 여자배우들의 생명력은 짧은 편인데 후배들에게 여배우도 무대에서 오래 활동 할 수 있구나 란 희망을 주고 싶다고 이야기 했다.


 


10주년 공연을 맞아 더욱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사랑과 우정 정의에 대한 가치를 관객에게 전달하는 뮤지컬 삼총사는 5월 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