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조 칸의 여신 이자벨 위페르 부산국제 영화제에 뜬다!:내외신문
로고

원조 칸의 여신 이자벨 위페르 부산국제 영화제에 뜬다!

김영지 | 기사입력 2011/09/30 [17:50]

원조 칸의 여신 이자벨 위페르 부산국제 영화제에 뜬다!

김영지 | 입력 : 2011/09/30 [17:50]


프랑스의 대표 배우이자 한국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자벨 위페르가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을 찾아 국내외 영화 팬들과 만난다. 부산을 두 번째 방문하는 그녀는 사진전을 비롯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영화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특히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줄리엣 비노쉬에 이어서 또 한 명의 세계적인 프랑스 여배우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만큼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자벨 위페르는 10월 7일 ‘나의 인생, 나의 영화’라는 주제로 열리는 마스터클래스 행사를 시작으로, 특별전시 [이자벨 위페르, 위대한 그녀]의 사진전 개관식, 그리고 월드시네마 섹션에 상영되는 에바 이오네스코 감독의 의 상영과 GV 등에 참석할 예정이다. 특별 전시인 [이자벨 위페르, 위대한 그녀]는 데뷔 시절부터 최근까지의 이자벨 위페르의 모습을 담은 초상 사진전과 영상 작업을 소개하는 전시로 그녀의 배우로서 업적을 기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전시는 앙리 카르티에-브레송, 로버트 프랭크, 헬무트 뉴튼 등 70여 명의 다양한 스타일의 사진 작가가 담아 낸 그녀의 초상 110여 점을 한 데 모아 놓은 전시로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열린 서울 전시에서 이미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자벨 위페르는 부산에서의 다양한 일정을 통해 한국 팬들과 뜻 싶은 만남을 가질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76)에서 첫 주연을 맡은 이후 수많은 작품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온 프랑스의 국민 배우 이자벨 위페르. 칸, 베니스, 베를린 등 세계 주요 3대 영화제에서 수차례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여배우로 자리잡았다. (1988), (1995), (2000), (2001), < 8명의 여인들>(2002)을 비롯 수많은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를 선보여 온 이자벨 위페르는 이미 국내 영화 팬들에게도 친숙한 배우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