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김하늘 비하인드 스틸 공개:내외신문
로고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김하늘 비하인드 스틸 공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3 [14:48]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김하늘 비하인드 스틸 공개

편집부 | 입력 : 2016/01/03 [14:48]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가 촬영 현장 속 영화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정우성, 김하늘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나를 잊지 말아요’의 현장 스틸은 진지한 모습으로 모니터를 보는 정우성, 김하늘의 모습부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웃음을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비주얼로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정우성을 비롯 특유의 싱그럽고 밝은 매력을 내뿜으면서?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이끄는 김하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연기 모니터를 할 때엔 누구보다 진지하지만 평소에는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을 밝히는 김하늘의 미소는 영화 속 그녀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만났다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아름다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정우성, 김하늘의 커플 현장 스틸은 사랑스럽고 친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정우성, 김하늘의 스틸이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오는?7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