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내 마음속엔 호주가 온-에어 되고 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31 [15:05]

“내 마음속엔 호주가 온-에어 되고 있다”

편집부 | 입력 : 2015/08/31 [15:05]


대한항공, 호주 TV CF 방영 시작

 

[내외신문=심종대 기자]대한항공은 다음 달 1일부터 호주여행의 멋진 매력을 8개 테마의 TV 채널형식으로 표현하는 ‘내 마음속엔 호주가 온-에어(ON-AIR) 되고 있다’ CF 시리즈를 시작한다.

 

이번 CF 는 다양한 호주 여행의 매력을 마치 각각의 TV 채널을 보는 것처럼 소개해 시청자로 하여금 신선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호주의 익숙한 명소들을 단순하게 보여주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의 취미와 관심사에 연관 지어 직접 몸으로 즐기고 느끼는 여행지로서의 매력을 부각시키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가령 ‘와인 채널’편에서는 와이너리로 유명한 맥라렌베일의 전경을 담는데 그치지 않고, 호주와인 애호가들이 호주에서 와인을 즐기는 색다른 방법들도 함께 소개된다.

 

CF 는 ‘와인 채널’ 이외에 최고의 드라이빙 코스인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소개하는 ‘드라이빙 채널’, 코알라와 캥거루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하는 카카두 국립공원을 다룬 ‘와일드 채널’, 레포츠의 천국 골드코스트의 진면목을 나타낸 ‘레포츠 채널’, 원시야생의 청정비경을 자랑하는 태즈메이니아를 소개한 ‘포토 채널’, 세계 최대의 산호초 지대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절경을 담아낸 ‘교양 채널’ 등 8편으로 구성, 런칭편을 포함 총 9편이 방영된다.

 

광고 슬로건 ‘내 마음속엔 호주가 ON-AIR 되고 있다’ 는 CF 속에 등장하는 TV 채널들을 통해 호주 여행의 즐거움과 감동이 한국에 생생하게 생중계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광고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TV에 방영된 영상 외에 각 채널 별 주제에 따라 다양한 영상 컨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14일부터 진행되는 ‘호주 TV 퀴즈쇼’와 10월 12일부터 진행되는 ‘2015 호주TV 어워드’ 이벤트를 통해 호주 왕복 항공권, 여행상품권 50만원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은 호주 시드니 주 7회, 브리즈번 주 4회를 운항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10년 2월부터 4개월 동안 ‘지금 나는 호주에 있다’ CF 시리즈로 호주 여행의 새로운 진면목을 소개한 바 있다.

 

이외에도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누구나 저마다의 여행이 있다’, ‘러시아 여행자 클럽’ 등 여행에 대한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CF 들을 소개하면서 여행지에 대한 색다른 느낌과 아름다운 영상, 가슴에 와 닿는 신선한 문구로 취항지의 독특한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