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가면’ 문성호, 유인영 방에 남집사가 있어도 잘 어울리쥬?:내외신문
로고

‘가면’ 문성호, 유인영 방에 남집사가 있어도 잘 어울리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3 [12:36]

‘가면’ 문성호, 유인영 방에 남집사가 있어도 잘 어울리쥬?

편집부 | 입력 : 2015/07/23 [12:36]


사진출처 / 문성호 페이스북 페이지

 

[내외신문=김희진 기자]SBS 수목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제작 골든썸픽쳐스)에 섬세함 가득한 남집사 역할로 활약 중인 배우 문성호가 세트장에서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 문성호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문성호는 미연(유인영 분)의 방을 소개하듯 포즈를 취하고 있고, 다른 한 장에는 자신의 방인 듯 자연스러운 포즈로 럭셔리함을 뽐내고 있다.

 

‘가면’에서 문성호는 남철역으로 집안일을 총괄 관리하는 집사로 등장한다. ‘내가 없으면 집안이 안 돌아간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는 장인정신이 투철한 집사로, 함께 일했던 메이드 연수(김지민 분)와 콤비를 이뤄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낸 바 있다.

 

한편,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암투, !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