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행업계 코로나 19 종료 첫시즌 여름휴가 마켓팅 총력:내외신문
로고

여행업계 코로나 19 종료 첫시즌 여름휴가 마켓팅 총력

미국도 살아나는 여행특수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6/01 [10:07]

여행업계 코로나 19 종료 첫시즌 여름휴가 마켓팅 총력

미국도 살아나는 여행특수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6/01 [10:07]

[내외신문 =손서희 기자] 여행업계가 다양한 상품을 쏟아내며 여름휴가 시즌에 마케팅 각축전을 벌이는 이유에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여름은 전통적으로 휴가철로 여행 수요가 높습니다. 이번 여름은 코로나19 예방 조치 및 백신 접종 등으로 인해 전체적인 여행 환경이 개선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 종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업계는 이 시즌에 여행 수요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하고, 이를 대비하여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사진=픽사베이)    여행

 

특히 맞춤여행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개인의 취향과 특별한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특정 테마나 관심사에 맞는 여행을 선호하며, 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업계는 이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테마 상품을 개발하여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연 속에서의 힐링 여행,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는 맛집 투어, 액티비티와 스포츠를 즐기는 액티브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상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여름철은 특히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을 진행하는 시기로,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여행업체들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경쟁사보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자 합니다.

 

미국도 여행이 살아나는 분위기 입니다 미국을 중심으로 세계 여행업체가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 공유 숙박업체인 에어비앤비(Airbnb)의 2022년 1분기 예약 건수가 코로나 이전 수준을 회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는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업체가 어려움을 겪었으나,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감소하면서 여름휴가 예약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에어비앤비의 2022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에 비해 6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여행객들의 여름휴가 예약이 늘어나는 추세를 따라 발생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오미크론 변이에 대한 우려가 점차 감소하면서 여행객들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숙소를 예약하는 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여행업계는 여름휴가 시즌에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고객들의 이목을 여행업계가 다양한 상품을 쏟아내며 여름휴가 시즌에 마케팅 각축전을 벌이는 이유에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