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함께포럼 , 소외 아동들을 위한 성탄절 산타봉사대 활동 전개:내외신문
로고

함께포럼 , 소외 아동들을 위한 성탄절 산타봉사대 활동 전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2/13 [15:03]

함께포럼 , 소외 아동들을 위한 성탄절 산타봉사대 활동 전개

편집부 | 입력 : 2014/12/13 [15:03]


[내외신문=전국경제인연합신문 發] 전지현 기자= 사회공헌 활동 ~함께~ 포럼(사무총장 박현복)은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사정이 어려운 소외 아동들을 위한 산타봉사대 활동을 전개한다.


포럼 ~함께~ 는 이에 따라 지역사회에서는 이번 활동으로 한 명이라도 더 소외 아동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따뜻한 성탄절을 보낼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박현복 사무총장은 “성탄절을 의미 있게 보내는 방법에 대해 포럼 회원들이 여러모로 궁리한 결과, 산타 할아버지 복장으로 아이들을 방문, 직접 교감하는 것이 가장 최선이라 판단했다”고 밝히며 “3~4인이 1조로 구성된 여러 조의 산타봉사대가 성탄절 전야(24일)와 당일(25일)에 안산 및 인천·시흥·수원 등 인근 지역 내 아동센터와 고아원 등 시설 중심으로 방문 봉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박현복 사무총장은 “이번 계획은 다행이도 회원들의 회비와 일부 협찬금으로 충분히 수행 가능하다”고 설명하면서 “다만 연말이 다가오면서 성탄절 이후에도 아이들에게 계속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위해서는 포럼 회원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각계각층의 활발한 참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성탄절 산타봉사대 후원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소외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참여에 관심이 있는 자는 언제든지 사회공헌 활동 ~함께~ 포럼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