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교통공사,충남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내외신문
로고

교통공사,충남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8/21 [10:55]

교통공사,충남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

편집부 | 입력 : 2013/08/21 [10:55]


[내외신문=이승재 기자] 인천교통공사(사장 오홍식 이하 교통공사)가 타시도와 연계해 지역발전 상생을 꾀하기 위한 착한 장터를 개설해 20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교통공사에 따르면 인천도시철도 부평역(지하3층)에서 충남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인 ‘착한장터’를 개설하고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안전하게 공급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19일까지 3개월간 운영되는 착한장터는 충청남도청 후원으로 도에서 추천한 충남농식품유통협동조합법인(대표 남진우)과 연계하여 개설됐으며 착한장터에서는 농산물 등을 평소보다 10~20% 저렴하게 판매 할 예정이다.

개장일인 20일에는 장터를 찾은 시민들에게 개장 기념품을 제공하고 어린이 고객을 초청해 한과를 만드는 체험행사도 개최됐다.

남진우 대표는 농업인이 직접 운영하는 매장인만큼 농산물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드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장은 방문한 오홍식 사장은 “일반시민들이 값싸고 질 좋은 농수산물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대시민 홍보를 실시하겠다”며“농어민의 소득증대와 생활 안정을 위해 농어촌과의 교류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통공사관계자는“생산농가에 소득을 증대시키고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앞으로 농산물직거래장터를 상설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