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재훈 칼럼] 새로운 직업 꿈분석 심리상담사란?:내외신문
로고

[박재훈 칼럼] 새로운 직업 꿈분석 심리상담사란?

박재훈 꿈심리 분석 상담사 | 기사입력 2019/12/12 [08:38]

[박재훈 칼럼] 새로운 직업 꿈분석 심리상담사란?

박재훈 꿈심리 분석 상담사 | 입력 : 2019/12/12 [08:38]

 

[꿈 분석 심리상담사 박재훈]

1. 꿈 분석 심리상담사란?

현재나 과거의 마음의 갈등상태가 꿈으로 나타날 때 마음 상태를 심리적으로 분석하여 해몽과 더불어 대책 수립을 목적으로 하는 국내 최초의 신종 업종이다. 물론 수많은 꿈을 분석하는 방법들이 있지만, 특히 꿈 분석 심리상담사는 지금껏 해몽 법과는 사뭇 다르게 매우 논리적으로 접근하여 흉몽으로 마음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고통을 덜어주는 것을 재 1차로 삼는 매우 특수한 직종이다. 그러면서 길몽. 태몽. 잡몽( 개꿈)의 꿈을 더욱 부가가치로 만들어 꿈 상담 의뢰자들에게 실익을 주는 인공지능 시대에 대비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신종 업종이다.

 

2. 그럼 꿈이란 과연 무엇일까?

꿈이란 꾸어오다의 명사형이다. 꾸어오다는 다시 구해오다. 구걸해 오다이며, 구해오다는 9곳에서 우주의 에너지를 구해오는 미래 우주 정보를 꿈이라 한다. 그럼 9곳이란 어디일까  이를 알기 위해서는 우선 9곳 가운데 중심으로 8방의 위치를 정해보면 꿈의 원리를 어느 정도 이해가 갈 것이다. 꿈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데는 지층식으로 파고드는 분석 법. 로터리 분석 법. 파문의 법칙을 활용한 분석 법 등 매우 다양한 기법을 발견하였다.

꿈은 한 마디로 생각이 쌓여 수증기처럼 두뇌에 구름처럼 모여 충전과 숙성의 과정을 거쳐 꿈이란 우주 에너지가 무의식 세계에서 과거. 현재. 미래 3시제를 넘나드는 동영상 된 현상이다.

 

가장 쉽게 꿈을 이해하려면, 역학적 기능을 알 필요가 있다. 먼저 가장 잘 알고 있는 12띠에서 24절기를 보태어 動 동과 精 정을 동시에 나타내는 의미와 방향. 색상. 맛. 형태. 시간. 인과관계 등으로 분석해야 한다. 여기에 주역의 8괘를 추가하고 또다시 8문을 추가해야 한다. 이런 과정을 비록 거쳤다 해도 자연법칙을 모르면 겉치레 해석에 그치고 만다. 그럼으로 꿈 분석을 통한 해몽 법은 난해하기로 유명하다.

 

3. 꿈은 과연 응용하여 다방면에 활용 가능할까?

마음의 심리상태를 정확히 분석하는 능력을 키우는 교육을 받는다면, 재테크는 기본이고 모든 선택에는 이보다 논리적으로 과학적으로 앞설 수 있는 분야는 거의 없을 것이다. 특히 마음이 심란한 사람에게는 흉몽을 많이 꾼다. 제아무리 흉몽을 꾼다 해도 흉몽 속에 감춰진 원인을 상담 의뢰자와 대화를 함으로써 반드시 제거하는 것은 물론이고, 오히려 길몽으로 만드는 대책을 알려주기 때문에 고민 제거에는 이보다 탁월한 직종이 없다.

 

꿈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남의 꿈도 활용이 가능하고, 흉몽은 제거하고 오히려 길몽으로 전환시키는 것은 물론 더욱 가공하여 곱의 법칙으로 값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여기에 꿈을 아예 제작하여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운명조차도 바꿀 수 있는 매우 신기한 것이다. 꿈이란 한 마디로 무형의 인공지능이 우주 에너지와 만나서 새로운 자신만의 빅데이터가 만들어지는 매우 이색적인 방법이다. 그럼으로 꿈 활용의 가치는 손오공의 여의봉이나 요술램프의 거인처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그럼으로 요즘처럼 불황의 시기에 가정주부들을 대상으로 꿈 분석 심리상담사 교육을 시킨다면, 아파트(주택)에서는 이보다 좋은 창업이 없을 것이다. 꿈 분석사가 필요한 내용에는, 경제적 갈등으로 흉몽. 각종 선택. 소송 문제. 질병. 인간관계. 정신적 문제. 학문. 권력. 동업 등 인간이 연관되는 일에서부터 무생물에 이르기까지 연관되지 않음이 없다. 22년 동안 2,000명으로부터 무려 3만여 종류의 꿈을 분석하고 해몽하였다. 꿈을 정밀히 분석하게 되면 명당을 찾는 풍수는 저절로 터득된다.

 

4. 아파트 속에서 꿈 분석 심리상담사 신종 창업이 가능할까?

꿈 분석 심리상담사는 아파트 주민들의 고민으로 흉몽. 길몽. 태몽. 잡몽 개꿈)으로 각종 고민과 선택을 필요로 할 때는 반드시 꿈 분석 심리상담사를 찾는 게 좋다. 흉몽을 단순히 해몽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충분한 논리적인 대책 수립으로 불안을 일시에 제거해 줍니다. 꿈의 내용은 모두 미래의 정보이므로 흉몽을 제거하면, 또 다른 길몽으로 변한다는 사실을 발견할 겁니다. 이것은 바로 미래에 일어날 불행을 미리 방어할 시간을 벌고 방법을 달리하여 오히려 길몽으로 전환시키기 때문에 무궁무진한 부가가치가 높은 창업이 됩니다. 특히 아파트 속에서 취업을 하지 못하는 사람. 창업을 하였지만 돈을 벌지 못하는 사람. 비록 직장에 다니고 있다지만 수입이 적은 사람. 퇴직자. 개인적으로 돈을 벌고 싶은 자. 2~3명이 합동으로 동업하고자 하는 사람. 취업하기 싫은 대졸자. 고졸자. 중졸자. 전업주부. 아이가 있는 초보 주부. 개인 재테크에 관심 있는 자 모두 대상이 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고소득이 가능하며 특히 아파트는 꿈 분석 심리상담사에게는 각종 경비가 절감되는 최고의 장소가 됩니다. 갈수록 인공지능과 로봇으로 앞으로 5년 한국 사회에 불어닥칠 현실에서 도태되지 않는 몇 안되는 직종입니다. 비록 인공지능이라 해도 자신과 연관된 운명적 사건은 결코 알 수없지요.

5. 꿈 분석 심리 상담사를 창업하려면 어떠한 내용의 교육을 받아야 할까?

1) 역학 ㅡ기본적인 음. 양 5행. 인간관계. 12띠. 24절기. 주역의 근본 이해 ㅡ24절기로써 주역은 완전 이해 가능.

2) 10여 종류의 자연법칙 ㅡ 역학으로 나타낼 수없는 분야.

3) 꿈 사례 50~100편 분석과 해몽과 대책.

4) 꿈 제작. 남의 꿈 활용. 꿈의 곱의 법칙. 꿈의 연립방정식. 흉몽을 길몽 만들기. 길몽 부가가치 만들기. 잡몽을 길몽으로. 태몽으로 자녀 성공시키기. 

5) 사색 법 ㅡ 꿈을 더욱 고도로 파악하고 분석하려면 반드시 필요하다.

6) 직관 기르기. 

7) 질문과 역질문과 토론식. 조별 발표식 강의. 상담자의 실 능력을 키우기 위한 실전학습.

8) 감정 다스리기와 자문자답 학습법.

9) 기타 긍정적 사고방식 응용법. 

6.꿈 분석 심리상담사는 우리나라( 세계에서도 거의 없을 것)에서는 유일한 한국직업능률 개발원에서 최초로 자격증을 부여받은 신종 업종입니다. 6개월의 교육은 1주일에 1회로 4시간 정도의 교육으로 3급 정도의 자격증을 꿈 분석 심리상담사가 출제한 실습 시험을 통하여 합격한 자에게 수여합니다. 그러나 정규 수업을 받은 자라면 모두 합격할 수 있게 만들어드립니다. 이 정도의 자격증으로도 충분히 아파트 속에서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기법을 배우게 됩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꿈 분석사. 꿈 분석 심리상담사. 토정 꿈 분석 심리상담사 블로그로 찾아오세요. 매우 자세히 나와있답니다. 직접 꿈 분석 심리상담사와 면담을 통해 창업을 할 수 있는지를 상담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