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3040 부모들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이념교육으로 부터 자녀를 지키려는 “맘이 선택케하라!”:내외신문
로고

3040 부모들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이념교육으로 부터 자녀를 지키려는 “맘이 선택케하라!”

- “이념교육으로 망치고 있는 유아교육 정상화 시킬 대통령 나와야”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2/18 [21:55]

3040 부모들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이념교육으로 부터 자녀를 지키려는 “맘이 선택케하라!”

- “이념교육으로 망치고 있는 유아교육 정상화 시킬 대통령 나와야”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2/02/18 [21:55]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전국 유아 학부모 단체가 일제히 윤석열 후보의 지지선언에 나서 화제다.

▲ 유아학부모 단체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사진=새싹부모회]
▲ 유아학부모 단체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사진=새싹부모회]

<새싹부모회>, <교육맘톡>, <친구야안녕>, <강원교육사랑학부모연합>, <글로벌바른가치연구소> 22개 단체 3040부모 회원들은 18일 오전 11시 국회의원 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국민의 힘 윤석열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참여 단체들의 회원은 총 15,483명으로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감안해 특별히 초청한 백여 명의 회원들이 지지선언에 동참했다.

발언에 나선 새싹부모회 간정혁 대표는 문재인 정부 들어 교육이 정치의 도구로 전락돼 국가의 근간이 흔들리고 있으며 최후의 보루였던 유아교육 마저도 흔들리고 있다면서 부모와 아이의 목소리는 듣지 않고 이념 위주로 유아교육정책을 펼치고 있어 자율성과 다양성, 창의성이 고사되는 등 문재인 정권이 유아교육을 망치고 있다라고 분노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3040 학부모 회원들은 아이와 부모 그리고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위해 무너저 가는 교육을 공정과 상식으로 바로 세울 윤석열 대통령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면서 이념교육에서 우리 아이들을 지켜내는 대통령, 공정한 교육지원으로 모든 아이를 위한 유아무상교육을 실현하는 대통령, 학부모와 아이의 교육선택권을 존중하는 대통령이 되어 달라고 요구했다.

그러면서 교육에 새 빛을 비추려는 강한 의지로 윤석열 대통령 후보와 함께하겠다.”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한편 지지를 선언한 22개 단체 회원들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백만인 온라인 릴레이 지지선언을 전개할 방침으로 알려져 어느 정도의 파급력을 가져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