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천 경찰, 주민 생명 잇따라 구해:내외신문
로고

제천 경찰, 주민 생명 잇따라 구해

김병호 | 기사입력 2012/03/14 [14:56]

제천 경찰, 주민 생명 잇따라 구해

김병호 | 입력 : 2012/03/14 [14:56]


제천경찰이 자살기도자 등 생명이 위태로운 시민을 잇달아 구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2시30경 제천경찰서 청풍파출소 경사 장석용 등 경찰관 4명도 청풍 호에서 신변을 비관하여 물에 뛰어드려는 B(남?67)를 구조했다.

당시 경찰관들은 제천시청 행정 선을 이용하여 현장에 접근, 수차례 자살시도 경력이 있는 B씨를 끈질기게 설득한 끝에 구조하였다.

또한 제천 용두파출소 박영환 경사 등 3명은 지난 10일 새벽 4시 30분경 하소동의 한 이면도로에서 피를 흘리고 쓰러져 있는 A(남, 51)씨를 신속히 응급 후송,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

발견 당시 A씨는 뇌출혈로 인해 생명이 위급한 상황이었다.

평소 알코올중독 등 정신질환을 앓아오던 A씨는 딸이 잠든 사이 집을 나왔다가 넘어져 머리를 크게 다친 채로 집 주변을 배회하다가 쓰러졌고, 이를 목격한 우유배달원이 경찰에 신고해 가까운 용두파출소에서 경찰관들이 출동하여 구조했다.

당시 박경사 등 경찰관들은 이미 실종신고를 받고 집주변을 수색 중이었고, A씨의 것으로 추정되는 혈흔과 슬리퍼를 발견하여 A씨가 크게 다쳤음을 직감, 주변 CCTV를 통해 A씨의 행적을 발견하고 타격대와 함께 근처를 수색중이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제천경찰서, 경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