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잊혀지지 않는 사랑의 기억 속으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프레스콜:내외신문
로고

잊혀지지 않는 사랑의 기억 속으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프레스콜

윤빛나 | 기사입력 2018/06/28 [16:08]

잊혀지지 않는 사랑의 기억 속으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프레스콜

윤빛나 | 입력 : 2018/06/28 [16:08]



[내외신문=윤빛나 기자] 6월 20일 오후 3시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뮤지컬 프레스콜이 진행 됐다. 시연에는 강필석, 이지훈, 임강희, 김지현, 이휘종, 최우혁, 이지민, 최호중 등이 참여했다.?

2001년 이병헌, 姑이은주 주연의 동명 영화(김대승 감독)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는 5년여에 걸친 기획, 창작 기간을 거치며 최고의 웰-메이드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2012년에 열린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2013년에는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작사상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은 2013년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공연 이후 5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선사하는 음악과 시, 공간을 뛰어넘는 독특한 감성으로 더욱 깊어진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09년 창작팩토리 시범공연부터 초연과 재연까지 모두 함께하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였던 강필석은 5년의 시간만큼 더욱 깊어진 연기력으로 인우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상급 가수에서 뮤지컬배우로 변신해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지훈이 뉴캐스트로 합류했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한 이지훈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새로운 매력의 인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름답고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 , 등 매 작품마다 뛰어난 존재감을 입증해온 임강희는 이번 에 처음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에서도 특유의 장점을 살려 매력 있는 ‘태희’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13년 공연에서 열연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김지현은 더욱 무르익은 연기력을 통해 이번 공연에서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우가 담임을 맡은 반의 학생으로 작은 습관부터 말투까지 태희와 닮아 인우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현빈 역은 와 으로 혜성같이 나타난 배우 최우혁과 와 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 주목받은 이휘종이 캐스팅됐다. 자신을 좋아하는 같은 반 친구 현빈에게 새침 떼는 혜주 역은 , 의 이지민이 맡아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인우의 연애를 시시콜콜 코치하는 친구 대근 역에는 최호중, 기석 역에는 진상현이 연기한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 받아온 두 베테랑 배우가 무대 위에서 검증된 실력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학생 역에는 강기헌, 하도빈, 박철, 이예슬, 임지혜, 이지숙 배우가 연기한다.?

무엇으로도 잊혀지지 않는 사랑의 기억 속으로 뛰어드는 이야기, 뮤지컬는 8월 2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