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해운대경찰서-(주)비락이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만들기 캠페인:내외신문
로고

해운대경찰서-(주)비락이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만들기 캠페인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5/27 [18:11]

해운대경찰서-(주)비락이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만들기 캠페인

편집부 | 입력 : 2016/05/27 [18:11]


[내외신문=박해권 기자] 부산해운대경찰서(서장 김성수)와 (주)비락(대표이사 맹상수)에서는 최근 이슈가 되는 가정폭력·학교폭력 등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서로 손을 맞잡고 ‘행복한 가정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월 평균 50만개씩 전국적으로 유통되는 비락우유 제품에 ‘행복한 가정 만들기 캠페인 여러분의 관심어린 신고가 행복한 가정과 사회를 만듭니다’ 라는 문구와 그림을 삽입하여 4대악에 대한 시민 들의 관심과 신고를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성인여성 키높이 크기의 대형 우유팩 모금함을 제작, 경찰서 1층에 배치하여 경찰관 및 시민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모금된 금액은 연말 가정폭력·학교폭력 피해자를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모금함에는 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가정폭력 피해자 지원 내용의 웹툰 및 장기 실종아동 포스터를 삽입하여 가정폭력·학교폭력 신고와 예방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성수 해운대경찰서장은 “가정폭력·학교폭력은 더 이상 개인의 문제가 아니며, 주변의 관심과 신고가 필수적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주변을 둘러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양 기관은 4대 사회악 근절 및 5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서로 머리를 맞대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