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힐링캠프’ 안재욱, 아내 최현주에게 “첫 눈에 반해”:내외신문
로고

‘힐링캠프’ 안재욱, 아내 최현주에게 “첫 눈에 반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3 [09:34]

‘힐링캠프’ 안재욱, 아내 최현주에게 “첫 눈에 반해”

편집부 | 입력 : 2015/11/03 [09:34]


힐링캠프` 안재욱 최현주/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내외신문=강태수 기자]‘힐링캠프’ 안재욱이 아내 최현주를 첫 만남부터 반했다고 고백했다.

 

2일 방송된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 에 신혼부부 시청자와 새신랑 안재욱이 출연해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욱은 아내 최현주를 향한 넘치는 애정을 과시해 솔로인 김제동, 서장훈, 광희의 분노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욱은 아내 최현주와의 첫 만남에 대해 “첫 눈에 반했다. 최현주가 일본에서 공연하고 늦게 합류했다. ‘반갑습니다’하고 인사를 했는데 아내는 늦게 합류했으니까, 같이 어울리지 못하고 앉아 있더라. 우연히 보니까, 웃더라. 웃겼나보다. 재밌는 상황이 되고 이 친구도 웃긴거다.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고 당시의 모습을 전했다.

 

또 안재욱은 결혼한 것이 실감나는 순간으로 아내의 잠든 얼굴을 본다고 고백하고 “새벽에 눈 떠서 잘 자고 있는지 보면 그렇게 잘 자고 있다. 30년을 넘게 따로 살던 나를 믿고, 이렇게 와서 세상 편하게 자고 있는 얼굴을 보다보면, 다음날 새벽 6시까지도 보고 있었던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같은 애정 넘치는 발언 이후 최현주와의 전화 연결이 진행됐고, MC김제동은 “안재욱 씨 가 잠든 형수님 얼굴을 보느라, 새벽 6시까지 못 잔 적이 있다는데 무섭지 않으세요?”라고 말하자, 이에 최현주는 “저는 제가 먼저 깨면 오빠(안재욱) 얼굴을 보고 있는데요. 자고 있는 모습 보면 정말 예쁜데, 깰까봐 뽀뽀도 못해주겠다”고 밝혀 안재욱의 수줍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