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머더 발라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오픈 캐스팅 공개: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머더 발라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오픈 캐스팅 공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5 [17:46]

뮤지컬 ‘머더 발라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오픈 캐스팅 공개

편집부 | 입력 : 2015/07/15 [17:46]


[내외신문=장민영 기자]김수로프로젝트 첫 라이선스 작품이자 혁신적인 무대 구성과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머더발라드’가 오는 8월 11일부터 3주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다시 공연된다.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돼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당시 김수로 프로듀서가 직접 뉴욕에서 관람 후 한 눈에 반해 2013년 11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라이선스 공연이 공연된 바 있다.

 

파워풀한 락음악,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 만의 흡입력 있는 전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커튼 콜은 브로드웨이 팀과 국내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면서 흥행돌풍을 이뤘다. 특히, 무대 위의 객석인 ‘Bar 석’은 관객들로 하여금 바라만 보는 공연이 아닌 배우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을 만들어 주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국내 뮤지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더욱 강렬하고 섹시해진 뮤지컬 ‘머더발라드’의 세 번째 공연에 참여하게 된 초연캐스트와 새로운 캐스트를 차례로 공개했다.

 

옛 연인 ‘사라’를 잊지 못해 치명적인 비극을 시작하게 되는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탐’ 역에는 뮤지컬 ‘그날들’ ‘광화문 연가’ ‘헤드윅’ 등 수많은 작품을 히트시킨 믿고 보는 배우 최재웅과 뮤지컬 ‘그날들’ ‘햄릿’ ‘렌트’ 등 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연기파 배우 강태을이 작품에 대한 신뢰로 초연과 재연에 이어 세 번째 합류를 결정했다. 또 서울예술단 소속 단원으로 뮤지컬 ‘바람의 나라’ ‘풍월주’, 가무극 ‘신과 함께-저승편’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 조풍래가 새롭게 합류를 결정하면서 세가지 매력의 탐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결혼 후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마이클’에게 연락을 하고 마는 ‘사라’ 역에는 ‘Music Is My Life’, ‘눈물이 안 났어’, ‘진짜일 리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뮤지컬 ‘영웅’ ‘모차르트!’ ‘락 오브 에이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임정희가 초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셜록홈즈’ ‘블랙메리포핀스’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문진아가 초,재연 당시 열연을 펼쳤던 ‘나레이터’ 역에서 역할을 바꿔 ‘사라’ 역으로 새롭게 도전하면서 뮤지컬 ‘머더발라드’에 새로운 백미를 선사하게 됐다. 이와 함께 뮤지컬 ‘아가사’ ‘황태자 루돌프’ ‘몬테크리스토’ 등에 출연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당찬 신예 배우 박서하가 ‘사라’ 역으로 트리플 캐스팅됐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