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사랑을 고백하는 ‘실버데이’ 황우슬혜, 김정민 주얼리 아이템 추천:내외신문
로고

사랑을 고백하는 ‘실버데이’ 황우슬혜, 김정민 주얼리 아이템 추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0 [13:59]

사랑을 고백하는 ‘실버데이’ 황우슬혜, 김정민 주얼리 아이템 추천

편집부 | 입력 : 2015/07/10 [13:59]


[내외신문=김희진 기자]실버데이를 맞아 주얼리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가오는 14일은 ‘실버데이’로 커플들이 기념을 맞아 은으로 된 주얼리를 주고 받는 날을 뜻한다.

이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로 고백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황우슬혜와 김정민이 선보인 주얼리를 추천한다.

 

황우슬혜는 스와로브스키 진주와 골드컬러의 실버가 믹스돼 여성스러운 팔찌로 다양한 액세서리와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완성했다.

 

?겟잇뷰티 김정민은 실버 하트 귀걸이가 깔끔하면서 청초한 매력을 주어 러블리룩을 표현했다.

 

황우슬혜와 김정민이 선보인 아이템은 여름 바캉스 시즌으로 비키니는 물론 맥시 원피스나 비치웨어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규리가 착용한 참주얼리의 경우, 남녀구분 없이 착용 가능해 실버데이를 맞이해 커플룩 주얼리 패션, 시밀러룩에 강력추천이다.

 

한편, 로즈데이에 고백을 놓친 이들이 다가오는 실버데이를 맞아 고백을 할 수 있어 이성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집중되고 있다./자료출처-파사빈티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