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화보기사] ‘2013 청소년행복콘서트’ 성황리에 개최:내외신문
로고

[화보기사] ‘2013 청소년행복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1/02 [23:46]

[화보기사] ‘2013 청소년행복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4/01/02 [23:46]


 

‘가슴 속 꿈 하나씩 품고’   ‘청소년행복콘서트’

강의, 공연, 체험부스 통한 희망의 장 돼

 

?[내외신문=와이즈뉴스發] 박진형 기자

▲ 2013. 12. 30. ‘2013청소년행복콘서트’

 

?▲ 청소년들과 행사관계자들을 위해 과 에서 점심을 무료로 제공하였다.

 

‘2013청소년행복콘서트’가 2013년 12월 30일 과천경마공원 컨벤션홀에서 500여명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스스로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보다 많이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12년 이어 두 번째로 열렸다.

 

▲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참여자들.

 

행사 프로그램은 1부 청소년행복콘서트, 2부 비전트랩부스 체험 및 소셜생방송으로 진행됐다.

 

1부 청소년행복콘서트는 청소년들에게 눈높이를 맞추고자 서울 충암고등학교 2학년 장기섭 학생과 인천 부흥고등하교 1학년 이지 학생이 MC를 맡아 진행하였으며 홍보대사들의 축하메시지를 시작으로 명덕외고 난타동아리 BEAT의 댄스앤타, 대회장 류태영(농촌청소년미래재단 이사장)박사의 명사특강, 아트 앤 리얼무브먼트 공연단의 피아노 퍼포먼스 공연, 코칭맘 김민경(‘괜찮아 엄마는 널 믿어’ 저자)의 행복토크, 텔로스 청소년요들단의 요들공연과 인천국제고 3학년 이지원양의 나의 행복이야기 토크, 홍성호군의 ‘게임중독 전교꼴찌가 연세대 공대 전 학년 장학생이 되기까지’ 와우 공감 토크, 행복한가족합창단의 합창공연과 김현원장의 희망이야기 행복토크, 미르메 태권도 공연단의 태권도퍼포먼스공연, 이영우(코칭리더십센터 대표)의 행복세미나로 진행되었다.

 

▲ 청소년이 주인공인 행사답게 장기섭 학생(우)과 이지 학생(좌)이 MC를 맡아 행사를 진행했다.

▲ 대회장 류태영 박사(농촌.청소년미래재단 이사장)이 ‘꿈과 믿음이 미래를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 아트 앤 리얼 무브먼트 공연단이 다채로운 피아노 연탄곡

퍼포먼스 연주를 보여주고 있다.

 

▲ 김민경 청소년 행복코치가 본인의 생생한 체험 토크로 공감을 얻어냈다.

 

▲ 텔로스 청소년 요들단의 요들공연

 

▲ 텔로스 청소년 요들단원인 인천 국제고 이지원 학생이 자신의 행복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 연세대 공대 4학년인 홍성호군이 게임중독 전교꼴찌였던 자신이 대학교 전 학년 장학생이 되기까지의 실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 행복한 가족합창단 합창 공연

▲ 행복한 가족합창단 김현원장의 ‘절망에서 희망을 노래하다’ 강연

 

▲ 미르메 태권도 공연단이 현란한 기술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이영우 코치가 ‘네 꿈을 펼쳐라   자신감 Boom Up’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외국인&한국인 대학생 조장을 중심으로 청소년 및 학부모로 구성된 각 조별로 이번 행사의 백미인 25개의 비전트랩 부스체험 및 소셜게임이 소셜응원과 함께 진행되었다.

 

청소년들은 다채로운 5개 테마(네 안의 잠재력을 깨워라, 환경과 자연,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직업, Funny)의 25개 체험부스들 중에서 테마 별로 1개 이상을 들러 미션을 수행하며 조별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 청소년들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비전트랩 체험부스 프로그램은 소셜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었고 행사 참가 학생들의 지인들은 SNS을 통해 조별 소셜응원을 이어 나갔다. 이와 동시에 무대 중앙에서는 조 대항 소셜게임이 펼쳐져 흥미를 자아냈다.

▲ 청소년행복콘서트 송샛별 공식리포터가 체험부스 및 행사장의 생생한 모습들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주었다.

 

▲ 청소년행복콘서트 이윤지 공식아나운서가 소셜게임을 진행하고 있다.

 

▲ 소셜응원. 미국에 있는 친구가 기타 연주를 들려주며 본인의 친구가 속한 조에게 점수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행사가 끝나고 난 뒤에 체험부스 미션 수행, 소셜게임, 소셜응원은 각 조의 점수로 합산되어 1등을 한 조는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을 행사 주최인 농촌청소년미래재단으로부터 조 회식비로 지원받았다.'청소년행복콘서트'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국투어 형식으로 다양한 지역 다양한 청소년들과 만나게 된다.

 

▲ 1등을 차지한 조의 조장이 정호진 부위원장(우)으로부터 조 회식비를 전달 받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