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재명 측근 정진상 ˝유동규가 돈 전달했다는 檢주장은 허구˝:내외신문
로고

이재명 측근 정진상 "유동규가 돈 전달했다는 檢주장은 허구"

안기한 | 기사입력 2022/10/22 [08:26]

이재명 측근 정진상 "유동규가 돈 전달했다는 檢주장은 허구"

안기한 | 입력 : 2022/10/22 [08:26]

이재명측근으로 불리는 유동규, 정진상, 김용. (왼쪽부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최측근인 정진상 대표실 정무조정실장은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으로부터 뒷돈을 받았다는 21일 저녁 한 언론 보도 등과 관련, 기자들에게 보낸 입장문을 통해 "유동규 씨가 저에게 돈을 전달했다는 검찰의 주장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허구 그 자체"라고 밝혔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공보국은 정진상 실장 명의로 정치자금 관련 의혹에 대한 입장이라는 제목의 공지를 내고 "유동규 씨가 저에게 돈을 전달했다는 검찰의 주장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허구 그 자체"라고 짧게 밝혔다.

해당 보도에서는 유동규 전 본부장이 검찰 조사에서 지난해 4~8월 김용 민주연구원 부원장에게 대선자금을 건넸다는 사실을 진술했는데, 이와 더불어 검찰이 정진상 실장도 유동규 전 본부장으로부터 5천만원을 받았다는 진술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정진상 실장은 김용 부원장과 함께 이재명 대표의 최측근으로 분류된다.

정 실장은 김 부원장과 함께 이 대표의 최측근으로 꼽힌다. 지난 대선 당시 이 대표의 비서실 부실장을 거쳐 당 대표 취임 후에는 정무조정실장에 임명됐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