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윤석열 후보 더이상 미루지말고 정권교체 위한 단일화 토론하자”:내외신문
로고

“윤석열 후보 더이상 미루지말고 정권교체 위한 단일화 토론하자”

-우리공화당, 3일 국민의힘 권영세선대본부장에 공식 요청“문재인 정권 청산 약속하고, 박근혜 대통령께 사과해야”

내외신문 | 기사입력 2022/02/06 [07:47]

“윤석열 후보 더이상 미루지말고 정권교체 위한 단일화 토론하자”

-우리공화당, 3일 국민의힘 권영세선대본부장에 공식 요청“문재인 정권 청산 약속하고, 박근혜 대통령께 사과해야”

내외신문 | 입력 : 2022/02/06 [07:47]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통령 후보가 3일, 정권교체를 위한 단일화 토론을 하자고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선대본부에 제안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통령 후보는 3일(목)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설날의 민심은 깨끗한 후보로 정권교체를 해야 한다. 문재인 정권의 잘못을 확실하게 바꿔야 한다는 것”이라면서 “윤석열 후보는 더이상 미루지 말고 정권교체를 위한 단일화 토론을 하자”고 제안했다.

조원진 후보는 “설날 만나 뵌 국민은 이재명 후보나 윤석열 후보가 과연 깨끗하고 도덕적인가라는 점에서 많은 의문을 품고 있고, 두 후보의 아내에 대한 불쾌감이 상당하다”면서 “자칫 윤석열 후보와 아내의 문제로 정권교체라는 대의명분이 사라질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후보는 “그동안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인내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윤석열 후보에 대해 공개 제안을 했고, 정권교체를 위한 후보 단일화 토론을 하자고 제안했다”면서 “더이상 시간을 미룬다면 윤석열 후보는 역사의 죄를 짓는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원진 후보는 “윤석열 후보가 문재인 정권 청산을 약속하고 박근혜 대통령을 마녀사냥한 것에 대해 사과한다면 우리공화당은 그 어떤 단일화 토론도 받아들일 것”이라면서 “윤석열 후보가 국민의 여망을 외면하지 말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