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현진 의원, 21대 총선공약 송파 헬리오시티 우편취급국 설치 확정에 감사의 뜻 전해:내외신문
로고

배현진 의원, 21대 총선공약 송파 헬리오시티 우편취급국 설치 확정에 감사의 뜻 전해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6/26 [17:46]

배현진 의원, 21대 총선공약 송파 헬리오시티 우편취급국 설치 확정에 감사의 뜻 전해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6/26 [17:46]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배현진 의원(서울 송파을 / 국민의힘)625() 서울지방우정청의 송파 헬리오시티 단지 내 우편취급국 설치가 확정된데 대해 환영의 뜻을 전했다.

헬리오시티는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서울 최대 대단지 아파트로, 1만 세대가 하나의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탓에 우편서비스를 비롯한 행정시설에 대한 필요성이 요구되어온 단지였다.

배현진 의원은 지난 21대 총선 공약으로 헬리오시티 단지 내 우편취급국 설치를 공약한 바 있으며, 지역주민간담회 및 실무자협의 등 활발한 논의를 통해 이번 우편 취급국 설치를 적극 추진했다.

▲ 배현진의원과 서울지방우정청장 면담 [사진=배현진 의원실]
▲ 배현진의원과 서울지방우정청장 면담 [사진=배현진 의원실]

특히 배현진 의원은 지난 223() 국회의원실에서 가진 서울지방우정청장과의 면담자리에서 서울 최대 대단지내 주민들이 가진 불편함을 설명하고 우편취급국 필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이에 서울지방우정청장이 적극 호응하면서 설치에 급물살을 탔다.

이번에 선정 된 헬리오시티 단지 내 우편취급국은 지난 24일 위탁사업자 공고 과정을 거쳐 오는 29일 최종 계약을 마칠 예정이며, 오는 82일부터 우편취급 업무를 시행할 계획이다. 최종 설치될 장소는 헬리오시티 상가 1-A2층이 될 예정이다.

배현진 의원은 헬리오시티 우편취급국 설치에 환영의 뜻을 전하며 우편취급국 선정 과정에서 힘써주신 서울지방우정청장님과 우정청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헬리오시티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배 의원은 이어 헬리오시티는 1만세대가 거주하는 서울 최대 대단지 아파트로, 단지의 크기가 넓은 탓에, 행정서비스에 대한 불편을 호소하던 곳이라면서 이번 우편취급국 설치로 헬리오시티 및 주변단지 주민들의 불편이 조금이나마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