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변지량의 미래통합당 참여선언문:내외신문
로고

변지량의 미래통합당 참여선언문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17:12]

변지량의 미래통합당 참여선언문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0/02/17 [17:12]
변지량 전 후보
변지량 전 후보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사랑하는 춘천시민여러분!!!

저는 오늘 미래통합당에 참여하여 중도개혁보수통합정치에 미력하나마 일조하려합니다.

특히 정의와 공정의 가치를 잃어버린 문재인정권의 폭정과 무능앞에 갈길을 잃어버린 우리 국민들의 마음을 달랠수 있는 안식처를 만들고자합니다.

7.80년대 반독재민주화 투쟁의 선봉에서 90년대 공공선을 추구하는 시민운동의 영역에서 평생을 살아온 저로서 허구와 위선으로 가득찬 얼치기좌파 문재인 정권을 보면서 실망을 넘어 분노를 느낍니다.

최근 조국사태와 청와대 부정선거 개입을 보면서 무너저가는 대한민국의 모습과 공정과 정의의 가치가 휴지조각이 되어가는우리사회 참담한 모습을 봅니다.


이제 더 이상 제 안위를 위해 방관, 눈뜨고만 볼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소득주도성장,국민혈세로 자기편 먹여살리는 포퓰리즘, 반기업정책, 규제공화국이 된 문재인 정권, 이제 4, 50대 청, 장년세대에 절망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혁신과 통합의 가치가 온전히 녹아 희망과 갈길을 잃어버린 우리 청, 장년세대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정당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자라나는 미래세대를 위해서 꿈과 희망이 될 수있는 대안정당을 위해 마직막 봉사라는 각오로 온몸으로 불사하겠습니다.

그동안 진영정치에 매몰되어 국민의 삶을 등한시해온 보수진영의 성찰적, 반성과 중도개혁세력의 건강한 수혈을 통해 탄생하는 미래통합당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당사를 쓰게 될 것입니다.

사이비 민주, 가짜 정의의 문재인정권을 심판하는 대장정에 뜻있는 시민들의 동참을 호소하면서 흔쾌한 마음으로 적극 참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216



변지량 ()춘천시장후보.
()대통령직속국가균형발전위 자문위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