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지옥에서 돌아 온 자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영화 ‘특수요원 K’ 메인예고편 대공개:내외신문
로고

지옥에서 돌아 온 자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영화 ‘특수요원 K’ 메인예고편 대공개

-  ‘특수요원 K’ 베일에 싸였던 사라진 레전드 특수요원, 그가 돌아왔다.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14:40]

지옥에서 돌아 온 자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영화 ‘특수요원 K’ 메인예고편 대공개

-  ‘특수요원 K’ 베일에 싸였던 사라진 레전드 특수요원, 그가 돌아왔다.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6/01 [14:40]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64일 개봉을 앞둔 <특수요원 K>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수요원 K>, 누명을 쓰고 도망자 신세가 된 킬러이자 특수요원 ‘KK’와 그를 조직에게 넘겨야 아내를 살릴 수 있는 비운의 의사 바수가 극적으로 한 팀이 되면서 벌이는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영화.

'특수요원 K' 화면 캡쳐
'특수요원 K' 화면 캡쳐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베일에 싸인 킬러이자 특수요원 ‘KK’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담긴 모습과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스펙터클한 추격전을 그려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을 없애려고 한 자를 찾아가 배후를 추궁하는 ‘KK’의 모습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그의 남다른 능력과 활약을 기대케 한다. 뒤이어 납치당한 아내를 구하기 위한 비운의 의사 바수가 고개를 숙인 채 거리 한복판에서 총을 겨누는 장면은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한 팀이 된 ‘KK’바수가 무사히 현장을 빠져나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한편, “보이는 즉시 사살하도록이라는 대사와 함께 펼쳐지는 추격전은 두 사람을 노리는 자들의 거대한 음모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쉴 틈 없이 이어지는 화려한 액션 신은 돌아온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 폭발적인 액션 스케일과 이후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서로 다른 목적으로 한 팀이 된 이들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영화 <특수요원 K>는 오는 64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