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두배 더 강력한 ‘킬러의 보디가드2’ 할리우드 B무비 흥행 법칙 장착! 6월 개봉 예고!:내외신문
로고

두배 더 강력한 ‘킬러의 보디가드2’ 할리우드 B무비 흥행 법칙 장착! 6월 개봉 예고!

- 절대불변의 흥행 법칙 장착한 ‘킬러의 보디가드2’! - ‘데드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잇는 할리우드 대표 B무비로 6월 극장가 사로잡는다!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5/25 [15:37]

두배 더 강력한 ‘킬러의 보디가드2’ 할리우드 B무비 흥행 법칙 장착! 6월 개봉 예고!

- 절대불변의 흥행 법칙 장착한 ‘킬러의 보디가드2’! - ‘데드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잇는 할리우드 대표 B무비로 6월 극장가 사로잡는다!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1/05/25 [15:37]

[내외신문 = 조동현 기자] 전편보다 2배 더 강력해진 액션과 유머를 장착하고 돌아온 <킬러의 보디가드2>가 할리우드 B무비의 흥행법칙을 이어받아 6, B무비의 최강자로 거듭날 전망이다.

할리우드의 대표 B무비 <킬러의 보디가드>, <데드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의 조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데드풀><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이후 개봉한 속편에서 전편을 뛰어넘는 관객 스코어를 기록하며 할리우드 B무비 흥행 법칙을 보여준바 있다. 전편에 이어 2배 더 강력하게 돌아온 <킬러의 보디가드2> 또한 B 무비 흥행 법칙을 이어받아 6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킬러의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되면서 벌어지는 1+1 트리플 업그레이드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다.

# B급 무비 흥행 법칙 하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골때리는 케미!

첫번째 B무비 흥행 법칙은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골때리는 케미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보디가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이 세계 최고로 악명 높은 현상수배 1순위 킬러 다리우스’(사무엘 L. 잭슨)를 경호하는 참신한 소재와 두 캐릭터의 톰과 제리 케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킬러 의뢰인 다리우스에 이어 추가된 새로운 무대포 의뢰인 소니아’(셀마 헤이엑)의 합류로 더 강력해진 <킬러의 보디가드2>는 세 배우의 티키타카 환장 케미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 B무비 흥행 법칙 둘! 찰진 입담으로 완성된 B급 병맛 유머!

두번째 B 무비 흥행 법칙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내뱉는 거침없는 말빨에서 느낄 수 있는 B급 병맛 유머다. 특히,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시도때도 없이 마더법규를 외치며 큰 웃음을 선사했던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킬러의 보디가드2>에서 더 강력해진 말빨을 장착하고 돌아와 전편에서 화려했던 구강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남편 다리우스에 못지 않는 무대포 말빨로 시너지를 더할 소니아의 등장은 <킬러의 보디가드2>의 기대 포인트로 손꼽힌다.

# B무비 흥행 법칙 셋! 유머는 B급이어도 액션만큼은 AAA!

세번째B무비 흥행 법칙은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제공하는 거대한 액션이다. 4년 만에 더 강력하게 돌아온 <킬러의 보디가드2>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확장된 스토리로 전편을 뛰어넘는 역대급 액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예고편을 통해 화려한 폭발신, 생생한 추격신과 총격신 그리고 헬기의 등장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고난도 액션 시퀀스를 공개한 <킬러의 보디가드2>는 볼거리가 풍성한 트리플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로 6월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B무비 흥행 법칙을 이어받아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킬러의 보디가드2>623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