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인천,남동공단 서울화장품 찾아:내외신문
로고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인천,남동공단 서울화장품 찾아

-더불어민주당 현장최고위원회의 남동공단에서 개최-

김봉화 | 기사입력 2019/09/04 [10:53]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인천,남동공단 서울화장품 찾아

-더불어민주당 현장최고위원회의 남동공단에서 개최-

김봉화 | 입력 : 2019/09/04 [10:53]
▲ 4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인천 남동공단에 자리한 서울화장품 기업을 찾아 현장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하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최고위원은 4일 오전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공단 소재 서울화장품을 방문해 현장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기업 간담회를 열어 기업의 비젼과 에로사항을 들었다.

 

서울화장품 (회장 한광석)은 1982년 서울양행으로 설립되어 오래도록 국내 화장품 발전해 온 기업으로 2002년 인천광역시 남동공단으로 입주해 발전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이해찬 대표는 "서울화장품 한광석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분들의 노고로 화장품 업계에 큰 발전을 이루어 냈다"고 강조하며 일본의 규제로 어려운 환경에도 열심히 노력하는 강소기업의 힘이 크다고 격려했다.

서울화장품 한광석 회장은 이날 "인천까지 한 달음에 달려오신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에 감사를 표하며 더욱더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찾은 서울화장품은 최고의 품질과 가격과 경쟁력을 통해 국내 유명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는 제품은 헤어 관련 제품으로 끝없는 성장을 이루고 있다.

 

내외신문 / 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