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군의 날’ 기업교육 행사 군모(軍)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내외신문
로고

‘국군의 날’ 기업교육 행사 군모(軍)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김순복 | 기사입력 2018/10/01 [15:56]

‘국군의 날’ 기업교육 행사 군모(軍)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김순복 | 입력 : 2018/10/01 [15:56]


▲ 군 정찰모 이미지. 출처=인터넷커뮤니티


더필드, ‘국군의 날’ 기업교육 행사 군모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국군의 날을 맞아 기업교육 단체에서 군모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행동훈련전문기업 교육그룹 더필드는 오는 10월 1일 제 70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군대 모자(정찰모, 2만원 상당)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교육을 신청.예약하고 오는 12월말까지 교육을 진행하면 된다.

 

교육그룹 더필드 관계자는 “국군의 날 70주년을 맞아 묵묵히 국가와 민족의 평화와 안전을 위해 군에 복무하는 군인들에게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의미와 관심을 더하고자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더필드는 지난 2003년 개원해 지난 15년 동안현재까지 기업체 신입사원 교육과 더불어 청소년 인성교육, 취업역량 강화 교육, 민간자격증 교육과정, 인성교육 방학 캠프, 병영 체험, 해병대 캠프 훈련, 안전요원 파견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교육그룹 더필드는 군 입대 예정자를 위한 ‘군대생활 스마트 백서’ 병영체험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군대와 똑같이 내무반과 훈련원 시설을 활용한 입대 예정자를 위한 군의 기초 군대 예비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국군의 날’ 기업교육 및 행사 군모(정찰모) 무료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육그룹더필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