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초연배우 재연 무대 대거 합류!:내외신문
로고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초연배우 재연 무대 대거 합류!

이혜련 | 기사입력 2017/12/18 [11:07]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초연배우 재연 무대 대거 합류!

이혜련 | 입력 : 2017/12/18 [11:07]
강필석, 오종혁, 정인지, 최연우 등 2차 캐스트
관객들의 기립과 환호속에 첫 무대 성공적!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공연사진ㅣ이미지 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ㅣ내외신문 - 이혜련기자]

추운 겨울,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뮤지컬 가 관객들의 기립과 환호 속에 초연배우들이 대거 합류한 2차팀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시인 ‘백석’과 기생 ‘자야’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는 뜨겁게 사랑했던 한 시인을 잊지 못해 평생을 그리움속에 사는 ‘자야’의 이야기이자 그녀가 기억하는 ‘백석’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지난 10월 19일부터 재연의 막을 올린 뮤지컬 는 앞서 김경수, 고상호, 정운선, 곽선영 등 뉴캐스트로 구성된 1차팀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데 이어, 강필석, 오종혁, 정인지, 최연우 등 초연에 참여했던 배우들이 1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합류하며,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깊어진 감정선과 섬세한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첫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너무나 기다렸던 배우들의 공연을 다시보게 되어서 기쁩니다.” “겨울에는 역시?나나흰인 것 같아요” “함께한 100분의 시간동안 너무 행복했습니다” “누구와 와도 좋은 공연인 것 같아요” 등의 후기를 전하며 작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뮤지컬 는 지난달 진행된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시상식에서 ‘극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으며, 실존했던 역사 속 시인의 작품과 사랑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내고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꾸준한 입소문으로 대학로에서의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본 작품은 2018년 1월 28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