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9 [13:28]

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편집부 | 입력 : 2015/12/29 [13:28]


[내외신문=심종대 기자]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국내에 독점 공급 하고 있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Novalac)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Novalac 마망파파’ (http://novalacmom.co.kr/)를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Novalac 마망파파’는 '노발락 이야기',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매주 새로운 육아관련 주제를 찬/반으로 투표하는 코너를 마련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녹십자는 육아맘들이 더욱 재미있게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육아용품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응형 웹(Web) 방식으로 개발된 ‘Novalac 마망파파’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하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와도 자유롭게 연동된다.

 

김경조 녹십자 전무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는 지난달 25일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병원.의약.건강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소비자와의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활동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