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한길, “문재인, 이 마당에 꽃가마 타고 나가는 게 맞나” 작심발언:내외신문
로고

김한길, “문재인, 이 마당에 꽃가마 타고 나가는 게 맞나” 작심발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6 [16:13]

김한길, “문재인, 이 마당에 꽃가마 타고 나가는 게 맞나” 작심발언

편집부 | 입력 : 2015/12/26 [16:13]

[내외신문=김준성 기자]김한길 새정치민주연합 전 공동대표가 26일 문재인 대표를 향한 '작심발언'을 쏟아내면서 거듭 사퇴를 요구했다.

 

김 전 대표는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당이 이 지경까지 온 마당에 꽃가마 타고 나가야 맞단 이야기인가”라고 반문하고, “더 이상 드릴 말씀이 없다”고 답했다.

 

취재진이 ‘사퇴 요구에 대해 떠밀려가듯 나갈 수는 없다’는 문 대표 측 입장에 대해 “그런 말을 듣고 지난 두 달여 동안 침묵했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김 전 대표는 또한 오는 27일 중진 및 수도권 의원들이 ‘조기선대위 체제’로 당내 총의를 모아 자신의 탈당을 만류할 것으로 알려진 것과 관련해, “공천권 갖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던데, 지금 공천권 나누기로 문제를 봉합하자는 접근은 말이 안 된다”면서 거부 입장을 거듭 확인했다.

 

김 전 대표는 이어 “이제 우리 당이 국민에게 더 이상 추한 모습 보이지 않아야 한다”고 지적하고, “이런 얘기를 들으면 국민이 다 혀를 차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