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순자 예비후보, 안산시민의 염원 담다.:내외신문
로고

박순자 예비후보, 안산시민의 염원 담다.

이진희 | 기사입력 2015/12/17 [11:51]

박순자 예비후보, 안산시민의 염원 담다.

이진희 | 입력 : 2015/12/17 [11:51]

20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발걸음 내딛어

박순자 예비후보(안산 단원을, 새누리당)는 안산시민을 위한 본격적인 발걸음을 내딛었다. 20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첫 날이 15일 오전 9시 안산 단원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첫 번째로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박순자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지난 4년 안산시는 날로 어려워져가는 경제 여건과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끝없는 나락으로 빠져들고 있다.”며, “더 이상 방관해서는 안 된다. 이제 안산시를 되살려야 한다.”고 말했다.

또 박순자 예비후보는 “안산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정치신인으로는 안 된다.”면서, 지난 17~18대 국정활동을 통해 이미 능력을 검증받은 본인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박순자 예비후보는 제 17, 18대 국회의원을 역임했으며, 새누리당 최고위원까지 오르는 등 전국의 새누리당 당원들로부터 정치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18대 국회에서 안산지역 유일의 공약 이행율 100%를 달성했다. 안산시민을 위한 예산 또한 7조 5천여 억원을 가져와 안산시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박순자 예비후보는 20대 국회를 향한 발걸음에는 안산시와 안산시민의 염원이 함께하고 있다고 밝혀, 후보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사진 설명 : 박순자 예비후보(새누리당 안산단원을)가 안산 단원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등록을 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