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진주시, 제4기 SNS 서포터즈 모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8 [15:40]

진주시, 제4기 SNS 서포터즈 모집

편집부 | 입력 : 2015/11/28 [15:40]


[내외신문=신승아 기자]경남 진주시는 SNS로 시정에 참여하고 진주의 매력을 널리 전파 할 ‘진주시 제4기 SNS 서포터즈’100여 명을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모집한다.

 

진주시 SNS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4채널로 친근하고 재미있게 시정소식을 나누고 시민들의 작은 의견도 소중하게 다루며 시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올해로 4기째를 맞는 진주시 SNS 서포터즈는 각종 행사.축제 등 취재단 활동, 진주전통시장 SNS 운영, 지난 10월 축제 논개언니와 사진찍기 이벤트, 시책 제안, 시민 불편사항 신고 등의 맹활약을 펼치며 시정과 시민 간 소통의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온 바 있다.

 

심사를 통해 선발될 제4기 서포터즈는 SNS를 통해 시민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전달하고, 진주의 숨은 매력을 발산할 컨텐츠를 제공하고, 취재단 활동 등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편, 서포터즈에게는 활동에 따른 포인트 적립 보상, 공식 인증서 수여, 자원봉사시간 부여, 취재단 기사 채택 시 원고료 지급 등 특전이 주어질 예정으로 1997년 이전 출생자라면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12월 31일까지 진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