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더걸스 바비인형보다 더 깜찍한 매력 발산:내외신문
로고

원더걸스 바비인형보다 더 깜찍한 매력 발산

이한 | 기사입력 2009/12/06 [09:29]

원더걸스 바비인형보다 더 깜찍한 매력 발산

이한 | 입력 : 2009/12/06 [09:29]


빌보드 '핫 100' 76위에 진입하며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걸그룹 원더걸스가 바비인형으로 변신했다.

원더걸스는 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바비인형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원더걸스는 이날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등으로 바비인형 보다 더 깜찍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날 소희는 "누가 바비인형과 제일 잘 어울리냐?"는 질문에 "유빈언니가 바비인형에 가장 잘 어울린다"며 밝혔다.

또한 원더걸스는이날 방송에서 미국 활동 당시 참치캔과 라면으로 버텼던 사연등 힘들었던 에피소드 등을 털어놨다.

한편 원더걸스는 미국 공중파 방송사인 FOX의 황금 시간대 방송 프로그램 'So You Think You Can Dance 시즌6'에 출연한다.

원더걸스는 9일 오후 8시 숨은 댄서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소 유 싱크 유 캔 댄스'에 츌연해 다음주 결선에 오를 댄서 6명이 발표되기 전 히트곡 '노바디'를 부를 예정으로 미국에서 높아진 위상을 실감 나게 하고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