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머슬마니아 박민우, KBS ‘출발드림팀’ 출연:내외신문
로고

머슬마니아 박민우, KBS ‘출발드림팀’ 출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5 [20:58]

머슬마니아 박민우, KBS ‘출발드림팀’ 출연

편집부 | 입력 : 2015/08/15 [20:58]


사진제공: 스포맥스

 

[내외신문=김희진 기자]노출의 계절 여름, 남녀노소 그 어느때보다 몸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스타 선수들이 각종 매스컴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다.

 

지난 9일 방영된 KBS 2TV ‘출발드림팀’에 팀 스포맥스 후원 선수이자 2014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프로에 빛나는 박민우를 비롯해 심재근, 백승곤, 최성욱, 박형성 등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선수들이 ‘머슬킹’ 특집방송에 출연했다.

 

이들의 멋진 활약은 이날 방송분에 이어 다음 달 20일 2회에 걸쳐 전파를 탈 예정이다. 명품 몸매와 운동 실력은 물론 재치있는 입담까지 갖춘 박민우 선수의 ‘머슬킹’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그는 “집중력 있는 운동과 식단 관리는 물론, 근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틈틈이 섭취하라”고 말했다.

 

그가 최근 즐겨 마시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의 ‘머슬쉐이크’다. 머슬쉐이크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가운데서는 처음으로 밀크시슬 성분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스포츠인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까다로운 맛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초코맛을 구현하면서 1회 섭취량 당 30g의 단백질, 250mg의 단백질 소화효소 프로테아제, 50mg의 밀크시슬을 포함한 탁월한 구성으로 포만감이 좋아 운동 초보부터 전문 선수까지 누구나 섭취해도 무방하다.

 

현재 머슬쉐이크는 출시 기념으로 39% 할인이 적용된 55,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신제품 QUIZ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을 지원해 주는 등의 많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몸짱’ 열풍을 주도한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의 주최사이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 8월호를 구매하면, 머슬앤맥스큐 론칭 기념 구매 고객 전원에게 25,000원 상당의 헬스 장갑을 증정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