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극 ‘유도소년’ 고양에 오다:내외신문
로고

연극 ‘유도소년’ 고양에 오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2 [14:30]

연극 ‘유도소년’ 고양에 오다

편집부 | 입력 : 2015/07/12 [14:30]


[내외신문=장민영 기자] 초연 개막과 함께 관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한 연극 ‘유도소년’이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유도소년’은 지난 해 관객점유율 104%, 평점 9.7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등 말 그대로 대학로 연극판의 흥행 역사를 다시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기 있는 공연이다.

 

이 작품의 배경은 1997년이다. 슬럼프에 빠진 전북체고의 유도부 주장 ‘경찬’이 엉뚱한 일에 휘말려 서울에서 열리는 고교전국체전에 참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그렸다. 배드민턴 선수 ‘화영’과 그녀를 사이에 두고 라이벌로 떠오른 복싱 국가대표 ‘민욱’과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시대적 배경에 걸맞게 당시에 유행했던 H.O.T의 ‘캔디’, UP의 ‘뿌요뿌요’ 등 히트곡을 다수 들려주는 것도 이 작품의 깨알 같은 재미다.

 

이 작품은 특히 유도를 비롯해 배드민턴, 복싱 등 모든 등장인물들이 운동선수 연극인만큼,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전 배우들이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함께 연습에 매진하고 있어 이 같은 땀과 노력의 결실이 빛난다.

 

한편, 이번 공연은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오는 10월 공연될 연극 ‘만주전선’과 함께 구매할 경우,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