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씨스타 ‘마테 댄스’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인기입증':내외신문
로고

씨스타 ‘마테 댄스’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인기입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2 [16:09]

씨스타 ‘마테 댄스’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인기입증'

편집부 | 입력 : 2015/06/22 [16:09]


[내외신문=심종대 기자] 국내 대표 핏 바디 아이콘(Fit Body Icon) 씨스타가 출연한 코카-콜라사 ‘태양의 마테차’ 바이럴 영상이 공개된 지 한 달도 안돼 조회수 100만 건을 기록했다.

 

코카-콜라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마테 댄스’ 영상(https://youtu.be/zlwsggJUwuI)은 이 달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씨스타의 미니 뮤직비디오를 방불케 할 정도로 멤버들의 매력을 잘 드러내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는 ‘고 퀄리티’ 광고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씨스타 멤버들이 몸을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리듬의 라틴 음악에 맞춰 각자가 자신 있는 몸매 부위를 뽐내면서 멋진 상대 남자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싸이클 바디’ 보라는 자전거를 타며 탄탄한 각선미를, ‘풀 바디’ 소유는 수영장에서 잘록한 허리를 뽐냈으며, ‘파티 바디’ 다솜과 ‘클럽 바디’ 효린은 각각 야외 축제에서 늘씬한 팔뚝과 클럽에서 스팽글 의상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각자의 매력을 뽐낸 멤버들은 배경 음악이 클라이맥스로 치닫는 영상 막바지에 태양을 형상화한 붉은 라틴 댄스 복장을 입고 등장해 신나는 댄스 파티를 즐기며 불타는 여름 밤을 보낸다.

 

이번에 선보인 마테 댄스는 씨스타가 폭풍 가창력을 뽐내며 직접 부른 ‘마테 바디 송’을 배경 음악 삼아 미니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나만의 비법으로 핏 바디를 가꾸는 씨스타의 4인 4색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팬들은 영상이 공개된 후부터 ‘씨스타의 매력적인 모습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백 번도 넘게 더 돌려본 것 같다’ ‘씨스타의 섹시한 몸매를 닮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앞서, 씨스타는 지난 4일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한 ‘마테 바디 쇼타임’을 통해 마테 댄스를 실제로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서 생산되는 마테차는 남미에서는 물처럼 마시는 차로 세계적으로는 커피와 녹차에 이어 세계 3대차로 손꼽힐 만큼 대표적인 차이다. 씨스타가 모델로 발탁된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과 아르헨티나산의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됐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