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액션의 신세계를 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예고편 최초 공개!:내외신문
로고

액션의 신세계를 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예고편 최초 공개!

금윤지 기자 | 기사입력 2020/10/10 [12:34]

액션의 신세계를 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예고편 최초 공개!

금윤지 기자 | 입력 : 2020/10/10 [12:34]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은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인남을 돕는 조력자 유이(박정민)의 더욱 짙어진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장기간인 2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약 436만 명을 모은 올 여름 최고 흥행작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6분 14초가 추가된 버전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이 강렬해진 액션 시퀀스들이 추가된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공개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의 예고편은 인남과 레이의 액션이 더욱 풍성하게 담기며 한층 뜨거워진 액션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이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인남, 레이, 유이 완전체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관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았던 박정민이 연기한 유이의 모습이 처음으로 예고편에 담겨 눈길을 끈다. “그들의 추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는 카피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만의 더욱 강렬하고 확장된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을 예고한다.

대한민국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하드보일드 추격액션과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의 폭발적 열연 그리고 이국적 로케이션 풍광까지 어울러져 올 가을, 극장가에 또 한번의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은 10월 21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내외신문 금윤지 기자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