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토르:러브앤썬더' 1차 보도스틸 공개! 어나더 레벨 캐릭터들의 시너지 폭발! 역대급 ‘갓’매치가 시작된다:내외신문
로고

'토르:러브앤썬더' 1차 보도스틸 공개! 어나더 레벨 캐릭터들의 시너지 폭발! 역대급 ‘갓’매치가 시작된다

강력한 NEW 히어로 ‘마이티 토르’ & 아스가르드의 왕 ‘발키리’의 카리스마 눈길!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6/14 [19:24]

'토르:러브앤썬더' 1차 보도스틸 공개! 어나더 레벨 캐릭터들의 시너지 폭발! 역대급 ‘갓’매치가 시작된다

강력한 NEW 히어로 ‘마이티 토르’ & 아스가르드의 왕 ‘발키리’의 카리스마 눈길!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6/14 [19:24]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토르: 러브 앤 썬더>의 1차 보도스틸에는 유일무이한 천둥의 신 ‘토르’와 강력한 NEW 히어로 ‘마이티 토르’, 아스가르드의 왕 ‘발키리’ 그리고 파멸의 빌런, 신 도살자 ‘고르’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먼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이너피스를 위한 자아 찾기 여정을 떠났지만, 곧 그 계획이 무산되고 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다시 스톰브레이커를 들고 있는 ‘토르’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신들을 무차별 학살하는 파멸의 빌런, 신 도살자 ‘고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고르’는 신들을 향한 깊은 증오심으로 대학살과 전 우주적 위협을 예고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토르’가 놓인 상황의 강도를 극대화하고 싶었고, ‘고르’를 ‘헬라’보다 더 무시무시한 빌런으로 탄생시켰다”고 전해,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천둥의 신 ‘토르’와 신 도살자 ‘고르’의 역대급 대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마이티 토르’와 ‘발키리’가 함께 있는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평범한 인간이었던 ‘제인’이 천둥의 능력을 가진 강력한 NEW 히어로 ‘마이티 토르’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마이티 토르’가 묠니르를 휘두르며 보여줄 새로운 액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토르: 라그나로크>에 이어 ‘발키리’가 카리스마와 위엄이 넘치는 아스가르드의 왕으로 돌아와 ‘팀 토르’로서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천둥의 신 ‘토르’와 강력한 NEW 히어로 ‘마이티 토르’, 그리고 아스가르드의 왕 ‘발키리’까지 합세한 ‘팀 토르’가 파멸의 빌런 ‘고르’의 전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마블 사상 가장 짜릿하고 유쾌한 ‘갓’매치를 선사할 것이다.  

어나더 레벨 캐릭터들의 강력한 시너지와 상상초월 액션을 예고하는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한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2022년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