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2019학년 신입생 모집:내외신문
로고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2019학년 신입생 모집

부처님 정법을 전하기 위한 포교의 길에 나섰다.

서유진 | 기사입력 2019/03/28 [15:15]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2019학년 신입생 모집

부처님 정법을 전하기 위한 포교의 길에 나섰다.

서유진 | 입력 : 2019/03/28 [15:15]

[내외신문]서유진 기자=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는 불국토건설의 원을 세운 회주 우학스님의 뜻을 받들어 모든 대중스님, 30만 전 동문신도들이 부처님 정법을 전하기 위한 포교의 길에 나섰다.
 

▲  부처님 정법을 전하기 위한 포교의 길에 나섰다.

 

대구큰절을 비롯하여 경산, 구미, 칠곡, 포항, 감포, 서울동대문, 팔공산, 영천 등의 국내도량과 미국 뉴욕, 중국 칭다오, 호주 시드니 등 국외도량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찰예절을 포함한 기초교리 과정에 이어 경전 수업까지 알기쉽고 재미있게 우학스님의 직강으로 주1회로 열렸다.

올 해는 화요일 오전반, 목요일 저녁반 신입생을 선착순으로 만명 모집하며, 입학식은 지난 3월 12일 화요일 오전11시, 3월 14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있었다.

신입생 입학식에서 회주 우학스님은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는 법문을 통해 “불법을 맞이한 한 번의 기회를 통해 불교가 자기 인생을 크게 환희롭고 의미 있게 만들 것이다”라며 “불교 공부를 통해 진리의 세계를 향한 첫 걸음을 디딤으로서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는 올해 창건 27주년으로 현재 재학생이 30만명에 이른다. 

 

 

내외신문 / 서유진 기자 busan@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