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양시 일산서구, 훈훈한 추석선물 세트 기부활동:내외신문
로고

고양시 일산서구, 훈훈한 추석선물 세트 기부활동

김영란 | 기사입력 2018/09/07 [13:40]

고양시 일산서구, 훈훈한 추석선물 세트 기부활동

김영란 | 입력 : 2018/09/07 [13:40]

[내외신문=김영란 기자 ]송포농협과 함께하는 복지나눔?1촌 맺기 사업 활발


고양시(시장 이재준)?일산서구는 지난?6일 송포농협과?‘복지나눔?1촌 맺기’?사업의 일환으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박찬옥 일산서구청장,?일산서구 시민복지과장 등?1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날 송포농협에서 기탁한?25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100세트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송포농협은 다양한 물품의 기부를 통하여 복지 나눔?1촌맺기 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2018년 상반기에도?60만원 상당의 설 맞이 떡국 떡을 기부한 바 있다.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은?“명절에 더 외로움을 느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한 나눔 실천 뜻을 밝혔다.

 

일산서구 시민복지과 관계자는 송포농협의 지속적인 기부 및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를 표하며?“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보다 많은 단체와 개인이 참여하여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